주체108(2019)년 2월 2일 로동신문

 

인류의 심장속에 간직된
위대한 사랑의 세계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인간에 대한 뜨거운 사랑으로 만민을 품어안으신 불세출의 대성인이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백두의 천출위인이신 장군님의 권위는 이 세상 최고입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인간사랑의 세계는 그 폭과 깊이, 열도에 있어서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는 가장 뜨겁고 숭고한것이였다.

우리 나라 주재 에짚트아랍공화국대사관 성원이였던 와일 바라카트는 위대한 장군님의 열화같은 사랑속에 두번다시 태여난 사람이다.

주체83(1994)년 11월 중순 그는 뜻하지 않은 사고로 의식을 잃은채 평양친선병원으로 실려왔다.

인체내 중요장기들이 심한 손상을 입은것으로 하여 가까스로 생명을 유지하고있던 와일 바라카트를 두고 오랜 기간 의료부문에서 일해온 의사들도 수술칼을 들 용단을 내리지 못하고있었다.머나먼 에짚트에서 달려온 그의 어머니조차도 아들의 정상을 보고는 모든것을 단념하고있었다.

바로 이러한 때에 해당 부문 일군들로부터 이 사실을 보고받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민족최대의 국상을 당한 크나큰 상실의 아픔속에서도 사경에 처한 그를 위해 필요한 모든 대책을 세우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은정어린 조치에 따라 10여명의 유능한 의사들로 강력한 의료진이 무어지고 최신의료설비들과 진귀한 약품들이 아낌없이 돌려졌다.

의료일군들은 환자의 소생을 위해 밤낮이 따로 없는 치료전투를 벌렸다.그 모든 정성이 마침내 기적을 낳았다.

한달나마 생사기로에서 헤매던 그가 의식을 회복하게 되였고 그로부터 얼마후에는 완쾌된 몸으로 병원문을 나서게 되였다.

진정한 사랑은 죽음도 이겨낸다는것을 옛 신화로가 아니라 다름아닌 조선에서 현실로 직접 체험하게 된 와일의 어머니와 대사관성원들은 감격의 눈물을 쏟고야말았다.

와일의 어머니는 《조선인민의 위대한 령도자이신 김정일각하께서는 나의 아들을 위하여 끝없는 육친적사랑을 베풀어주시였습니다.이 크나큰 사랑에 어떻게 보답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김정일각하이시야말로 모든 사람들을 한품에 안아 따뜻이 보살펴주시는 어버이이십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올리고 또 올리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육친의 정보다 더 뜨거운 사랑을 전 주체사상국제연구소 리사였던 삐에르 부도에게도 베풀어주시였다.

삐에르 부도로 말하면 완고한 부르죠아철학가로부터 견결한 주체사상신봉자로 극적인 전환을 하였으며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한없는 흠모심을 안고 절세위인들의 혁명사상, 주체사상을 선전하기 위한 사업에 몸과 마음을 깡그리 바친 사람이였다.

그가 우리 나라 방문도중 이전부터 앓고있던 병이 도진적이 있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나라를 찾아온 손님이고 또 주체사상을 신봉하는 학자로서 우리와 뜻을 같이하는 사람인데 잘 치료하여 병을 고쳐주자고 하시며 필요한 치료대책을 다 세워주시였다.그리하여 그는 40여일동안 정성어린 치료를 받으면서 자기의 고질적인 병을 완전히 고치게 되였다.

삐에르 부도는 그때 에펠탑을 자랑하는 자기의 조국 프랑스도 이런 혜택을 안겨주지 못했다고 하면서 격정을 누르지 못하였다.하기에 그는 자기 체험의 총화로서 동료들에게 에펠탑우에 올라서서 세상에 대고 사상리론의 거장이시고 령도의 천재이시며 인간사랑의 화신이신 김정일각하의 위대성에 대하여 소리높이 웨치고싶다고 격정을 토로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인간사랑의 세계는 참으로 끝이 없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 나라를 방문하였던 로씨야의 평범한 손님에게 베풀어주신 사랑과 배려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는 오늘도 만사람의 심금을 울리고있다.

어느해 5월초에 우리 나라를 방문하여 위대한 장군님을 만나뵙고 귀국한 로씨야의 한 인사가 있었다.그는 다음번에 자기가 오면 며칠간 짬을 내여 함께 쉬자고 하시던 위대한 장군님의 말씀이 한시도 잊혀지지 않았다.날이 갈수록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그리움이 더욱 커만 갔다.이렇게 되여 그는 7월 중순에 부인과 함께 우리 나라를 다시 찾아오게 되였다.

그의 우리 나라 방문에 대하여 보고받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못내 기뻐하시면서 숙소와 참관조직, 휴식문제에 이르기까지 체류일정을 친히 짜주시였으며 부인에게는 가극관람도 시키고 종합검진도 받도록 배려를 돌려주시였다.그리고 해수욕도 하면서 즐겁게 지내도록 특별비행기까지 띄워주시였다.

손님이 체류기간 생일을 맞게 된다는것을 아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그에게 생일상을 차려주도록 해주시고 은정넘친 선물도 보내주시였다.생일상까지 받아안은 그는 너무도 황송하여 감격을 금치 못하였다.

그러는 사이에 체류일정도 끝나가고있었다.바로 그러한 때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한 일군에게 전번에 그가 다시 오면 함께 쉬자고 약속했댔는데 현지시찰일정이 맞물려있어서 짬을 내지 못했다, 이번에 나를 만나지 못하고 돌아가면 그가 얼마나 서운해하겠는가, 다른 일들을 뒤로 미루고서라도 래일 오전에 그를 만나려고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다음날 예정대로 손님을 반갑게 만나주시였다.그이께서는 먼저 그간 불편한 점은 없었는가, 부인이 가극관람이랑 제대로 하였는가를 알아보시고 이번에 오면 함께 쉬자고 하였지만 이미 물려놓은 일정때문에 그렇게 하지 못했는데 미안하다고, 오늘 만나지 못하면 더는 기회가 없을것 같아서 이렇게 전투적으로 오찬을 마련하였다고 하시며 잔에 술을 부어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다심한 인정미에 감격한 그의 눈가에는 눈물이 어리였다.

정녕 이런 감동적인 화폭들은 뜨거운 인간애를 천품으로 지니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만이 펼치실수 있는것이다.

오늘도 진보적인류는 해빛과도 같은 사랑으로 만사람을 품어주고 따뜻이 보살펴주신 위대한 장군님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을 금치 못하면서 그이의 천출위인상을 길이 전해가고있다.

본사기자 정원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