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8일 로동신문

 

조선인민군을 당할자 이 세상에 없다

국제사회에서 울려나오는 목소리

 

백두산절세위인들의 정력적인 령도밑에 최정예혁명강군으로 강화발전된 영웅적조선인민군에 대한 찬탄의 목소리가 행성에 높이 울려퍼지고있다.

《조선인민군은 그 어떤 강적도 쳐물리칠수 있는 전투력을 가지고있다.》, 《조선인민군은 령도자의 두리에 굳게 뭉쳐있으며 나라를 그 누구도 건드릴수 없는 강철의 보루로 강화하고있다.》, 《조선인민군을 당할자 이 세상에 없다.》…

그 어떤 강적도 감히 범접할수 없는 불패의 혁명무력으로 그 위용을 높이 떨치는 조선인민군,

하다면 그 비결은 과연 어디에 있는가.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는 조선인민군이 불패의 혁명무력으로 위용떨치고있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바로 비범한 령장들을 최고사령관으로 모신데 있다고 하면서 이렇게 전하였다.

《조선인민군의 창건자이신 김일성주석은 한세대에 두 제국주의를 타승하신 세계가 공인하는 백전백승의 강철의 령장이시다.김정일각하는 제국주의와의 총포성없는 전쟁에서 련전련승을 안아오신 희세의 령장이시다.오늘 또 한분의 걸출한 령장이신 김정은각하를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신 조선인민군은 조선반도와 세계의 평화와 안전을 믿음직하게 수호하는 무적의 강군으로서의 위용을 만방에 과시하고있다.》

캄보쟈의 아까뻬통신은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김일성주석의 탁월한 령도밑에 조선인민군은 지난 조국해방전쟁시기 세계〈최강〉을 자랑하던 제국주의침략세력의 무력침공을 물리치고 조국의 자유와 독립을 영예롭게 수호하였다.주석의 위업을 이어 김정일각하께서는 조선인민군 근위 서울류경수제105땅크사단에 선군혁명령도의 첫 자욱을 새기시였다.

완강성과 결단성, 령활성을 지니신 그이의 지략에 의해 조선은 제국주의와의 군사적대결전에서 언제나 승리하였다.

조선인민군은 또 한분의 령장이신 김정은각하를 최고사령관으로 높이 모시여 그 위력이 최상의 경지에 올라서고있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포크》는 우리 혁명무력이 지닌 불패성의 요인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첫째로, 정치사상적위력에 있다.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김정은령도자께서는 군대의 사상사업에 최우선적인 관심을 돌리고계신다.조선인민군은 최고사령관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쳐있으며 그이의 명령지시를 관철하기 위해서는 물과 불속에도 주저없이 뛰여드는 사상정신적특질을 지니고있다.

둘째로, 무진막강한 군사기술적위력에 있다.위대한 김일성주석 탄생 105돐에 즈음하여 성대히 진행된 열병식 및 평양시군중시위에서는 조선인민군의 위력이 남김없이 과시되였다.공격과 방어에도 다 준비되고 현대전의 그 어떤 정황속에서도 즉시적이고 완벽하게 대처할수 있는 무적의 강군이 바로 조선인민군이다.제국주의자들이 크지 않은 나라 조선을 감히 건드리지 못하는것은 우연한것이 아니다.

셋째로, 군대와 인민의 대단결이다.조선을 침범하려는자들은 이 나라에 단지 군대만이 아니라 한손에는 총을, 다른 한손에는 마치와 낫과 붓을 틀어쥔 인민이 있다는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조선인민군의 불패성을 특징짓는 요인들가운데서 가장 중요한것은 대대로 비범한 령장들을 모신것이다.김일성주석, 김정일령도자와 꼭 같으신 김정은최고사령관께서 계시기에 조선인민군은 영원히 승리만을 떨쳐갈것이다.》

수리아신문 《알 바아스》는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김정은최고사령관의 군령도에서 주목되는것은 군인들의 사상정신적준비에 선차적인 의의를 부여하시는것이다.

김정은최고사령관께서는 전쟁승리의 결정적요인이 그 어떤 현대적인 무기에 있는것이 아니라 사상을 가진 사람에게 있다고 확신하고계신다.

그이께서는 모든 군인들이 조국보위, 인민보위를 사명으로 간직하고 제국주의침략으로부터 조국과 인민을 지키며 평화를 수호하도록 이끄신다.

조선인민군 군인들이 발휘하고있는 투철한 조국수호정신은 세인의 경탄을 자아내고있다.김정은최고사령관의 군령도에서 가장 특징적인것은 조선인민군을 의리와 정으로 굳게 뭉친 대오로 강화발전시키시는것이다.

오늘날 조선인민군이 불패의 강군으로 더욱 위용떨치고있는것은 김정은최고사령관의 령도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

단마르크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친선협회 위원장은 김정은동지는 현시대의 그 어느 군사가도 따를수 없는 뛰여난 군사적자질과 품격을 지니신 천하제일명장이시라고 격찬하였으며 로씨야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소 소장은 세계인민들은 김정은최고사령관의 령도를 받는 조선인민군을 부러워하고있다고 언급하였다.

그렇다.

우리 인민군대가 무적의 최정예강군으로 강화발전되여 조국과 인민의 안녕을 굳건히 지키며 주체조선의 위용을 만방에 떨치고있는것은 군사의 영재이시며 천출명장이신 위대한 수령님들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군건설령도업적을 떠나서 생각할수 없다.

총대가 약한탓에 나라와 민족의 자주권이 유린당하고 인민들이 도탄에 빠지는 비극적인 사태가 세계도처에서 빚어지고있는 오늘 제국주의자들의 횡포무도한 위협과 공갈, 제재와 압력속에서도 우리 조국은 세계적인 군사강국으로 그 위용을 높이 떨치고 우리 혁명무력은 무적필승의 강군으로 더욱 강화되고있다.

대대로 수령복, 장군복, 최고사령관복을 누리고있는 영웅적조선인민군의 앞길에는 영원히 승리와 영광만이 빛날것이다.

본사기자 김수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