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18일 로동신문

 

진보적인류가 지도적지침으로
삼아야 할 영원한 투쟁의 기치

국제사회계의 반향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김일성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온 사회를 하나의 사상으로 일색화하도록 하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와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사상리론업적을 빛내여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국제사회계가 높이 칭송하고있다.

레바논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는 지금 조선인민은 김정일령도자께서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강령을 선포하신 45돐을 맞이하고있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수령의 혁명사상을 발전풍부화하시고 김일성주의로 정식화하시였다.그이께서는 조선인민이 김일성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주체혁명위업을 계승완성해나가며 모든 분야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도록 현명하게 이끄시였다.

김일성주의에 의해 인류자주위업이 나아갈 길이 환히 밝혀지게 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이런 글을 올렸다.

인류자주위업의 지도사상으로 공인되고있는 주체사상은 그 창시자이신 김일성주석과 함께 김정일령도자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일찌기 로동계급의 100년사상사를 전면적으로 분석총화하시고 선행리론으로써는 현시대가 제기하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옳바른 해답을 줄수 없다는 결론을 내리시였다.그이께서는 1974년 2월 19일에 발표하신 고전적로작에서 김일성주석의 혁명사상은 주체의 사상, 리론, 방법의 전일적인 체계라는것을 천명하시였으며 주체사상은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으로서 주석의 존함과만 결부시켜 부를수 있는 독창적인 사상, 김일성주의라는것을 엄숙히 선언하시였다.

영국 런던종합대학의 한 교수는 김정일동지께서 로작 《온 사회를 김일성주의화하기 위한 당사상사업의 당면한 몇가지 과업에 대하여》를 발표하신것은 조선의 당과 혁명력사에서 거대한 의의를 가지는 사변으로 된다고 하면서 이렇게 언급하였다.

김정일동지에 의하여 김일성동지의 혁명사상이 전일적으로 체계화되고 자주시대의 옳바른 지도사상과 혁명리론, 투쟁방법이 밝혀지게 되였다.

참으로 김정일동지의 혁명생애는 천재적인 사상리론가, 희세의 정치가의 고귀한 한생이였다.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김일성주의화강령을 선포하시여 온 사회를 수령의 혁명사상으로 일색화하도록 하신것은 위대한 김정일각하께서 쌓아올리신 업적중의 하나이다,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로 사회주의위업, 세계자주화위업수행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김정일각하는 부강번영하는 사회주의조선과 더불어 인류의 마음속에 영생하실것이다고 강조하였다.

백두산위인칭송국제축전 스위스조직위원회, 스위스조선위원회,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 공동성명은 존경하는 김정은위원장께서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조선로동당의 영원한 지도사상으로 천명하시였다고 지적하였다.

남아프리카 위트워터랜드종합대학 교수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주체시대를 대표하는 위대한 혁명사상이며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는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의 혁명적계승이며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의 심화발전이다.

조선인민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김정은각하의 세련된 령도따라 주체혁명위업을 빛나게 완성해나갈것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