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25일 로동신문

 

주체의 사상론의 위대한 생명력

국제사회계의 반향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제시하신 주체의 사상만능론을 틀어쥐고 대중의 혁명열, 투쟁열을 불러일으켜 조국번영의 일대 전성기를 열어나가고있는 조선로동당에 대한 국제사회계의 격찬이 날로 높아가고있다.

스위스조선위원회, 스위스주체사상연구소조 공동성명은 김정은각하께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자》라는 력사적인 로작을 발표하시였다, 그이의 저서는 조선에서 사회주의건설의 승리를 담보하는 위력한 무기이며 당사상사업을 개선강화하기 위한 지도적지침이다고 지적하였다.

로씨야 레또-쁘린뜨출판사 책임주필은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로작을 읽으면서 사상이 모든것을 결정한다는 주체의 사상론의 위대한 생명력을 절감하였다, 사상에 의해 혁명의 명맥이 지켜지고 사상의 힘으로 혁명이 전진한다는 진리가 나를 매혹시켰다고 말하였다.

주체사상연구 핀란드전국위원회 위원장은 김정은동지의 로작에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창시하시고 발전풍부화하신 주체사상의 위력으로 조국과 인민의 자주권과 존엄을 수호하시고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시려는 그이의 높은 뜻이 담겨져있다고 언급하였다.

칠레공산당(프로레타리아행동)은 인터네트홈페지에 다음과 같은 글을 편집하였다.

조선로동당이 사회주의건설에서 승리적전진을 이룩해나가고있는 비결은 사상사업을 틀어쥔데 있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현시기 사상사업에서 나타나고있는 결함과 사상사업의 필요성을 분석, 평가하시고 사상사업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발전시키기 위한 귀중한 연설을 하시였다.

그이의 연설은 세계인민들의 희망의 등대로 되고있는 사회주의조선의 전진을 가로막으려는 반사회주의자들과 반혁명분자들에게 타격을 안기고 사회주의사상을 심화발전시킨 강령적지침으로 된다.

캄보쟈국가라지오방송은 인민의 운명을 책임지고 혁명하는 당에 있어서 가장 위력한 무기는 사상이다, 조선인민이 지닌 높은 사상정신력과 고상한 풍모는 조선로동당의 사상사업의 정당성과 생활력의 뚜렷한 증시이다고 보도하였다.

로씨야의 인터네트홈페지 《오늘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이렇게 전하였다.

김정은위원장께서는 조선로동당을 사상의 힘, 단결의 위력으로 전진하는 강철의 전위대오로 더욱 강화발전시켜나가신다.사상의 중요성과 의의를 깊이 통찰하신 그이께서는 모든 부문, 모든 단위들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사상의 위력으로 풀어나가도록 하신다.그이께서는 인민군대도 사상의 위력으로 강화해나가시고 나라의 륭성번영도 인민대중의 사상을 발동하여 이룩해나가신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는 공동성명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김정은동지이시야말로 사상리론의 천재이시다.그이께서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조선로동당의 최고강령으로 높이 추켜들고 사상의 힘, 일심단결의 힘으로 반드시 조선혁명을 완수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조선혁명과 세계혁명의 걸출한 령도자이신 김정은동지께서 계시기에 조선인민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높이 빛나는 승리만을 떨쳐갈것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