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27일 로동신문

 

김정은위원장 조미수뇌회담을 위해 평양을 출발》

여러 나라에서 광범히 보도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제2차 조미수뇌상봉과 회담을 위하여 평양을 출발하신 소식을 24일과 25일 여러 나라에서 광범히 보도하였다.

중국의 신화통신은 다음과 같이 전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제2차 조미수뇌회담을 위해 평양을 출발하여 윁남의 수도 하노이로 향하시였다.

김정은령도자께서는 하노이에서 미국대통령과 만나시게 된다.

제1차 조미수뇌회담은 2018년 6월 싱가포르에서 진행되였다.

영국의 BBC방송은 이렇게 보도하였다.

김정은 북조선령도자께서 미국대통령과 회담하기 위해 렬차로 하노이를 향해 출발하시였다.

많은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있는 2차 북미수뇌회담은 2월 27일부터 28일까지 윁남의 수도에서 진행되게 된다.

북조선의 대중보도수단들이 김정은령도자의 평양출발소식을 전하였다.

중국의 《인민일보》(해외판), 중국보도망, 로씨야의 따쓰통신, 윁남통신, 수리아의 사나통신, 이란의 프레스TV방송, 라지오방송, 인디아의 ANI통신, 인디아-아시아통신, 신문들인 《타임스 오브 인디아》, 《힌두》, 《스테이츠맨》, 《인디안 엑스프레스》, 《오우션 뉴스 포인트》, NDTV방송, 지 뉴스TV방송, 캄보쟈국가TV방송, 일본의 교도통신, 지지통신, 《도꾜신붕》, 《니홍게이자이신붕》, 《마이니찌신붕》, 《아사히신붕》, NHK방송, 프랑스의 AFP통신, 오스트리아의 ORFTV방송, 에짚트신문들인 《알 아흐람》, 《알 야움 알 싸비아》, 오만신문 《오만》, 미국의 AP통신, UPI통신과 백두산체스꼬조선친선협회, 체스꼬주체사상연구 및 구현소조, 민주꽁고주체사상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들도 김정은 북조선령도자 윁남에서의 수뇌회담을 위해 렬차를 타다》, 김정은위원장 조미수뇌회담을 위해 평양을 출발》 등의 제목들로 우와 같은 소식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