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2월 6일 《우리 민족끼리》

 

론평

흉심이 깔린 일본해상순찰기의 위협비행사건

 

얼마전 일본해상순찰기가 남조선의 이어도주변해상에서 남조선구축함에 접근하여 위협비행을 하는 사건이 발생하였다. 앞서 지난해 12월 20일에도 이와 류사한 사건이 발생한바 있다.

이와 관련하여 남조선군부와 정치권에서는 《이것은 명백한 도발행위이며 모독이다.》, 《일본이 정치적의도를 가지고 도발했다고 의심하지 않을수 없다.》, 《이러한 행위가 반복되는 경우 대응행동규칙에 따라 강력하게 대처해나갈것이다.》, 《우리를 매우 우습게 보는것 같다.》, 남조선일본《군사정보보호협정》의 실효성이 《근본적으로 의심된다.》, 《협정페기와 관련한 국방, 외교고위관계자들의 결단을 요구한다.》 등으로 강력히 반발해나섰다.

그러나 일본반동들은 방위상, 《자위대》통합막료장, 관방장관 등을 내세워 이 사건에 대해 남조선함선에 위협을 가할 리유나 의도는 아무것도 없다, 해상순찰기의 위치는 남조선이 발표한것과 다르다, 남조선측이 사진을 공개한것은 유감이다, 함선에 순찰기가 접근하면 위협을 느끼는 쪽은 오히려 순찰기이다, 국제법과 국내법에 따라 항상 적절한 경계 및 감시활동을 하고있다며 뻔뻔스럽게 놀아댔다.

실로 오만과 철면피의 극치가 아닐수 없다.

이번 사건은 명백히 조선반도평화분위기를 깨버리고 우리 민족에 대한 재침야망을 로골적으로 드러낸 군사적도발이 아닐수 없다.

원래 남이 잘되는것을 배아파하는자들이 바로 섬나라족속들이다.

멀리 볼것도 없이 지난해만 놓고보자.

우리의 제23차 겨울철올림픽경기대회참가를 계기로 북남관계가 개선될 조짐을 보이자 《대북압박공조》에 대해 떠들어대며 남조선미국합동군사연습의 실행을 주장해나선것이 다름아닌 일본수상 아베이다. 또한 3월 남조선당국의 《대북특사》파견조치에 대해 《3자의 긴밀한 련계가 중요하다.》, 《북의 정책을 바꾸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으로 대북압력을 최대한 높여나간다는데는 변화가 없다.》며 뒤다리를 잡아당긴자가 일본 관방장관 스가이다. 더우기 북과 남이 합의한 9월평양공동선언과 군사분야합의서에 대해 《북이 비핵화를 취할 때까지 제재를 계속해야 한다.》, 《일본은 대조선제재를 계속 유지할것이다.》, 《북과 남이 합의한 도로와 철도련결사업은 유엔<제재결의>를 위반할 가능성이 있다.》, 《북남사이에 비행금지구역이 설정된것은 북내부의 군사동향을 감시하는 <한>미의 정보수집활동에 지장을 줄수 있다.》 등의 황당한 여론을 지속적으로 내돌린것 역시 일본집권층이다.

이렇듯 지금껏 일본반동들은 북남관계가 개선되고 조선반도에 평화가 보장되는것을 각방으로 방해하여왔다.

하지만 저들의 의도와는 달리 내외에서 《일본소외》론이 날이갈수록 확산되는데다가 북남관계에서 대전환이 일어나고 조선반도에 긴장완화의 분위기가 조성되자 일본것들은 더욱 속이 뒤틀려났다.

이런데로부터 지금 일본반동들은 저들의 해상순찰기를 내몰아 정세를 의도적으로 긴장시켜 조선반도평화분위기를 깨려는것과 같은 무모한 망동에 발악적으로 매달리고있는것이다.

더욱 엄중한것은 이번 도발행위가 일본반동들이 령토강탈흉심과 군사대국화야망을 로골적으로 드러내놓고 그 실현을 위해 미친듯이 발광하는 속에서 일어난것이다.

지난달 28일 일본외상 고노가 우리 민족고유의 령토인 독도를 제 땅이라고 우겨댄 사실을 비롯하여 지금 일본반동들은 령토강탈야망실현에 미쳐날뛰고있다. 또한 일본을 《전쟁가능한 국가》로 만들어 조상들이 이루지 못한 《대동아공영권》의 옛 야망을 실현해보려는것이 바로 아베패당의 최종목표이다.

지금 일본반동들이 헌법을 뜯어고치려 하고 천문학적액수의 국민혈세를 군사력증강에 퍼붓고있는것도 여기에 목적을 두고있다.

그런데 조선반도에 평화체제가 수립되면 군사대국화실현의 명분을 잃을것 같아 지금 아베패당은 몹시 불안해하고있다.

이런데로부터 이번에 만만해보이는 남조선군부에 생트집을 걸어 조선반도정세를 격화시키려고 꾀하는것이다.

지금 일본반동들은 조선민족이 어떤 민족이며 대세의 흐름이 어떠한지 너무도 모르고 헤덤비고있다.

반만년의 유구한 력사를 자랑하는 우리 민족은 외래침략자들, 특히 섬나라오랑캐들이 감히 이 땅을 넘겨다보는데 대해 추호도 용서치 않을것이다.

온 겨레는 일본반동들의 음흉한 군사적도발행위에 대해 조금도 융화묵과하지 말고 단호히 짓부셔버려야 할것이다.

장길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