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3월 23일 《조선의 오늘》

 

외세와의 《공조》로 얻을것은 굴욕과 수치뿐

 

지난 13일 남조선외교부는 《2019년 외교부업무계획》이라는것을 발표하였다.

간과할수 없는것은 남조선외교부가 미국과의 《공조》와 협조에 대해 계속 떠들어대고있는것이다.

우리 민족끼리 뜻과 힘을 합쳐 북남관계를 개선하기로 내외에 확약하고도 외세에 휘둘리워 북남선언리행에 배치되게 놀아대고있는 남조선당국의 행태는 실로 실망스러운 일이 아닐수 없다.

묻건대 력대로 미국과의 《공조》와 협조를 우선시하여 북남관계에서 얻은것이 무엇이고 남조선에 차례진것은 과연 무엇인가.

리명박패당은 집권하자마자 처음부터 민족공조, 북남공조를 반대하면서 미국과의 《관계복원》, 《동맹강화》를 《최우선과제》로 내세우고 외세와의 《공조》체제를 더욱 강화하였다. 이미 력사적사실들이 보여준바와 같이 보수패당이 우리민족끼리리념을 부정하면서 외세와의 《공조》에 매달리는 조건에서 북남공조가 유지될수 없다는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북남관계의 힘있는 추동력이였던 북남공조는 이렇게 파괴되였다. 북남선언들과 외세공조는 결코 공존할수 없다는것을 실증해주었다.

미국과의 《공조》로 남조선에 차례진것은 종속관계의 심화, 굴욕과 수치뿐이였다.

지난 시기 보수패당은 입이 닳도록 미국과의 《동맹관계》를 부르짖고 그 강화를 위해 분주히 뛰여다니였지만 미국은 남조선집권세력을 저들의 하수인으로밖에 여기지 않았다. 미국이 력대로 남조선당국을 강박하여 근로인민들의 혈세로 이루어진 남조선강점 미군의 엄청난 유지비를 해마다 끌어올리는가 하면 파철처럼 되여버린 낡아빠진 전쟁장비들을 비싼 값으로 팔아먹고있는것은 그 한 실례이다.

우리 민족이 뜻과 힘을 합쳐 조선반도의 평화와 번영, 통일의 전성기를 열어나가려는 력사적시기에 민족자주, 민족우선, 민족공조가 아니라 외세와의 《공조》를 떠들어대는것은 북남합의의 근본정신에도 배치되는것이다.

남조선당국은 온 겨레가 바라는 북남관계개선에 장애만 조성하고있는 미국과 《공조》해야 얻을것은 굴욕과 수치뿐이라는것을 명심하여야 한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