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3월 8일 로동신문

 

중앙선거위원회 보도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혁명적앙양을 일으키기 위한 총진군이 힘차게 벌어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후보자추천, 등록사업이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선거를 위한 전국의 모든 선거구들에서는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추천, 등록사업을 각급 인민회의 대의원선거법에 철저히 준하여 진행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후보자추천, 자격심의를 위한 선거자회의들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높이 받들고 사회주의조국의 부강발전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헌신적으로 투쟁하고있는 로동자, 농민, 지식인, 인민군군인들, 일군들을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로 추천하였다.

전체 선거자들은 추천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령도의 중심, 단결의 중심으로 높이 모신 주체조선의 강력한 국가정치체제를 확고히 고수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성스러운 투쟁과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길에 모든것을 다 바쳐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시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선거를 위한 전국의 모든 구선거위원회들에서는 각급 인민회의 대의원선거법에 따라 추천된 대의원후보자들을 해당 선거구들에서 선거할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로 등록하였다.

지금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선거를 통하여 우리 인민정권을 사회주의강국건설의 강력한 무기로 더욱 반석같이 다지며 주체조선의 제일국력인 일심단결의 불가항력적위력과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다시금 만방에 시위할 드높은 혁명적열의에 넘쳐있다.

중앙선거위원회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선거를 위한 전국의 모든 선거구 선거자회의들에서 추천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들을 해당 구선거위원회들에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로 정확히 등록하였음을 보도한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선거를 위한 중앙선거위원회

주체108(2019)년 3월 7일 평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