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3월 24일 로동신문

 

김정은각하는 강자형의 지도자이시다

국제사회에서 높아가는 위인칭송의 목소리

 

《위대하고 훌륭한 지도자》, 《개성이 뚜렷한 정치가》, 《미래를 사랑하시는분》, 《따뜻한 인정미를 지니신 인민적인 정치가》, 《조선의 국력을 비상히 강화하시는 령도자》…

비범한 정치실력과 탁월한 령도로 주체의 사회주의위업과 인류자주위업을 이끌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러러 국제사회계가 터치는 다함없는 흠모의 목소리는 날이 갈수록 높아가고있다.

로씨야의 인터네트홈페지 《오늘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은 김정은각하께서 세계의 주되는 관심을 모으고계시는것은 그이의 출중한 령도력과 대담하고 혁신적인 안목때문이다, 조선에서 이룩되고있는 성과들은 김정은각하의 비상한 전개력과 세련된 령도의 결과이다, 국제사회는 걸출한 령도자를 모신 조선의 밝은 래일을 확신하고있다고 전하였다.

방글라데슈신문 《데일리 포크》는 다음과 같이 서술하였다.

김정은각하는 신념과 배짱, 자주적대가 강한 강자형의 지도자이시다.

그이께서는 자주권을 생명으로 여기시며 대국들의 강권과 전횡을 절대로 용납하지 않으신다.

조선이 국제무대에서 자기 할 소리를 당당하게 하는 주대있는 나라, 자주강국으로 존엄떨치고있는것은 결국 령도자의 덕이라고 할수 있다.

김정은각하의 령도밑에 더욱 부강한 모습으로 세계무대에 진출할 조선의 앞날이 기대된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이런 글을 올렸다.

김정은최고령도자는 강하시면서도 매우 부드러운분이시다.

인민들을 대하시는 그이의 모습은 친절하고 소탈하시다.

인민들의 인사도 허리굽혀 받아주시고 언제나 미소를 지으시며 그들과 허물없이 이야기도 나누신다.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매력은 빈말을 모르시는 대단히 믿음이 가는분이시라는것이다.

그이께서는 판단이 정확하시며 일단 결심하신데 대해서는 꼭 그대로 실천하신다.

조선인민은 최고령도자께서 계시는 한 반드시 이긴다는것을 철석같이 믿고있다.

캄보쟈의 아까뻬통신은 지금 국제사회는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가는 조선을 경탄의 눈길로 바라보며 김정은령도자에 대한 흠모의 목소리를 높이고있다고 보도하면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숭고한 인덕과 인민관을 지니신 애민형의 정치가, 세련된 령도와 비상한 전개력, 완강한 투지를 지니신 실천가형의 지도자로 칭송하였다.

조선인민과의 련대성 및 조선통일지지 아랍위원회 위원장은 자주강국으로서의 조선의 위용을 만방에 과시해나가시는 김정은각하께서는 세계인민들로부터 끝없는 존경을 받고계신다, 전체 인민이 자기 령도자를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며 령도자의 두리에 굳게 뭉친데 바로 조선의 불패성이 있다고 말하였다.

김일성김정일명칭 전국벨라루씨 조선인민의 친우협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다음과 같은 글을 게재하였다.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초강도제재속에서도 끄떡없이 국가건설을 진행하고있는 조선의 모습은 만사람의 아낌없는 찬사를 자아내고있다.

여느 나라같으면 당장에 붕괴되거나 손을 들고 나앉았겠지만 조선은 더 억세게 솟구치며 자기가 선택한 길로 나가고있다.

조선의 신비로움은 이 나라를 이끄시는 김정은최고령도자의 특출한 정치실력과 조선인민이 지니고있는 강한 정신력에 기인된다.

적도기네민주당 국제부 부부장은 선대수령들의 위업을 빛나게 이어가시는 김정은각하의 세련된 령도밑에 조선에서는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들이 련이어 창조되고있다고 언급하였으며 타이주체사상연구조직 위원장은 김정은각하의 령도밑에 조선인민은 세계가 보란듯이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라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