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4월 5일 로동신문

 

평양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김정은동지께

 

가장 존경하는 김정은동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영원한 주석이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업적에 관한 벨라루씨전국토론회 참가자들인 우리들은 뜻깊은 태양절에 즈음하여 당신께와 전체 조선인민에게 충심으로 되는 축하를 드립니다.

우리들은 이번 토론회를 통하여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혁명실천에 구현하는 과정에 이룩하신 불멸의 업적에 대하여 다시한번 절감하였습니다.

김일성동지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인민은 항일무장투쟁과 조국해방전쟁에서 승리하고 여러 단계의 사회혁명을 빛나게 수행하였으며 적대세력들의 온갖 도전을 물리치고 조선을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국가로 건설하였습니다.

조선인민이 거둔 성과들은 제국주의와의 대결에서 세계 진보적인민들이 승리하도록 고무해주고있으며 자유와 평등, 평화와 정의를 위해 싸우는 나라 인민들에게 귀감으로 되고있습니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

우리들은 당신의 세련된 령도밑에 조선인민이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커다란 성과들을 거두고있는데 대하여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들은 벨라루씨공화국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사이, 두 나라 인민들사이의 전통적인 친선이 더욱 발전하리라는 기대를 표명합니다.

가장 존경하는 김정은동지

우리들은 당신께서 경제를 획기적으로 발전시키고 인민생활을 향상시키며 조국통일을 이룩하기 위한 사업에서 새로운 성과를 거두실것을 축원합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업적에 관한

벨라루씨전국토론회 참가자들을 대표하여

벨라루씨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 웨.베.젤리꼬브

김일성김정일명칭 전국벨라루씨 조선인민의 친우협회

상설상무위원회 위원장 엘.예.슈꼴리니꼬브

 

2019년 3월 25일 민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