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4월 13일 로동신문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새로 구성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내각 성원들,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우리 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존엄높은 우리 공화국기가 힘차게 나붓기는 만수대의사당앞에서 4월 12일 새로 구성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내각 성원들,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의 한결같은 의사와 념원을 반영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우리 국가의 최고수위에 변함없이 높이 모시고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불멸의 대강을 받아안은 크나큰 환희속에 또다시 영광의 순간을 맞이하게 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은 무한한 격정에 휩싸여있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촬영장에 나오시자 전체 대의원들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주체적인 국가건설사상과 위업을 빛나게 계승발전시키시며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존엄과 위상을 만방에 힘있게 떨쳐가시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우러러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를 올리고 또 올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우리 혁명의 고귀한 전취물인 인민정권을 백방으로 강화하며 공화국의 힘찬 전진을 가속화하는데서 의의깊은 계기로 되는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를 높은 정치적열의속에 성과적으로 진행한 대의원들을 열렬히 축하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최고인민회의 대의원들이 당과 인민의 두터운 신임과 기대를 언제나 깊이 자각하고 인민의 참된 충복, 당정책관철의 제일기수로서의 혁명적본분을 훌륭히 수행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면서 새로 구성된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내각 성원들과 기념사진들을 찍으신데 이어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전체 대의원들과 함께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력사적인 시정연설에서 제시하신 강령적지침을 심장에 쪼아박고 우리의 인민주권을 더욱 반석같이 다지며 자력갱생, 견인불발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새로운 혁명적앙양을 일으킴으로써 시대와 혁명앞에 지닌 영예로운 사명과 임무를 다해나갈 철석의 의지를 가다듬었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