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3월 31일 로동신문

 

래일을 위한 오늘에 사는 고결한 인생관을
간직하고 조국을 받드는 억센 뿌리가 되자


탄산단물생산공정 확립

강서약수공장에서

 

사람들속에서 인기가 대단히 높은 강서약수를 가지고 탄산단물을 생산할수 있는 공정이 강서약수공장에 확립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생활문제는 우리 당이 가장 중시하는 문제이며 우리 일군들이 선차적으로 힘을 넣어야 할 문제입니다.》

주체106(2017)년 6월 강서약수공장을 찾아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산좋고 물맑은 우리 나라에는 가는 곳마다 약수와 온천이 대단히 많다고 하시면서 이것을 잘 리용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적극 이바지하게 하여야 한다고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지말씀을 결사관철할 불같은 열의에 충만된 은하지도국의 책임일군들은 탄산단물생산설비를 마련하기 위한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시켰다.

당조직의 지도밑에 지배인 림선화동무를 비롯한 공장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이미 있는 생산건물을 효과적으로 리용하면서 탄산단물생산에 필요한 설비를 설치하는것과 함께 생산에서 제기되는 기술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하여 지혜를 합쳐나갔다.

은하지도국 일군들과 강서약수공장 종업원들의 피타는 노력에 의하여 탄산단물생산공정이 성과적으로 확립될수 있었으며 생산을 정상화할수 있는 확고한 담보가 마련되게 되였다.

현재 공장에서는 첫 시제품을 내놓은 성과에 토대하여 련관부문 과학자들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탄산단물의 맛을 더욱 살리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있다.이와 함께 공장의 로동자, 기술자들은 제품포장을 자동화하는데서 나서는 과학기술적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지혜와 열정을 다 바쳐가고있다.

1.4분기 인민경제계획을 앞당겨 수행한 기세드높이 약수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창조해나가고있는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탄산단물생산에서도 성과를 확대하려는 열의에 넘쳐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지혁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