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4월 17일 로동신문

 

필승의 신심드높이 생산토대강화에 박차를

황해제철련합기업소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금속공업부문에서는 주체적인 제철, 제강기술을 더욱 완성하고 철생산능력을 확장하며 금속재료의 질을 결정적으로 높여 인민경제의 철강재수요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인민경제의 자립성과 주체성을 백방으로 강화할데 대한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황해제철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주체화된 철강재생산공정들을 과학기술적으로 완비하기 위한 사업에 계속 큰 힘을 넣고있다.

당조직의 지도밑에 련합기업소에서는 철강재생산토대를 강화하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을 과학적으로 분석한데 기초하여 철강재의 질을 개선하고 생산을 늘일수 있는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

특히 산소열법용광로와 20t산소전로운영을 정상화하기 위한 기술적문제해결에 력량을 집중하고있다.

자력갱생정신을 만장약하면 못해낼 일이 없다는것을 깊이 새겨안은 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기술자, 로동자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에 접하고 더욱 분발하여 투쟁하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철강재생산공정들이 새로 일떠선데 맞게 과학기술력량을 더욱 튼튼히 꾸리고 기술자들의 사업조건보장에 선차적인 관심을 돌리면서 당이 제시한 전투목표수행을 위한 능동적이고 현실성있는 조직사업을 따라세우고있다.

자력갱생, 견인불발의 투쟁정신이 일터마다에서 높이 발휘되는 속에 철강재생산을 늘이기 위한 물질기술적토대를 원만히 갖추는 사업이 적극 추진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에 제시된 과업관철에서 맡은 임무의 중요성을 자각한 이곳 기술집단은 산소열법용광로와 20t산소전로운영시 류황함량을 낮출수 있는 합리적인 용해방법들을 받아들이기 위한 투쟁에 더욱 분발해나섰다.

련합기업소에서는 질좋은 철강재생산을 늘이기 위하여 산소열법용광로의 운영정상화에서 제기되는 기술적문제의 하나인 원료의 정량공급을 실현하는 사업에 큰 힘을 넣고있다.

생산공정들을 과학기술적으로 완비해나가는데 맞게 련합기업소에서는 철강재생산토대를 보강하기 위한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있다.

이들은 산소열법용광로의 운영정상화에 필요한 내화벽돌을 자체로 보장할수 있는 고온공기연소기술에 의한 굴식소성로를 짧은 기간에 일떠세운 기세로 부원료, 자재를 자체로 생산보장할수 있는 기술혁신성과들을 적극 도입하기 위한 투쟁에 총매진하고있다.

2내화물직장에 마그탄소벽돌생산공정을 확립하기 위한 사업도 본격적으로 진행되고있다.이미 용융로와 턱형파쇄기를 비롯한 중요설비들이 자체의 실정에 맞게 제작설치되였으며 내화벽돌의 질을 높이기 위한 기술개조사업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받아안고 더욱 분발해나선 이곳 연구집단이 산소열법용광로를 기술개건하기 위한 두뇌전, 기술전을 벌리고있다.

본사기자 전혁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