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4월 24일 로동신문

 

평양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정은각하

 

존경하는 각하

우리들은 인류공동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태양절에 즈음하여 조선의 최고령도자 김정은각하께 가장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조선혁명과 인류자주위업수행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절세위인들에 대한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흠모의 정이 날로 높아가는 속에 메히꼬에서 3월 22일부터 4월 15일까지 조선통일지지 라틴아메리카 및 까리브지역위원회와 조선의 평화통일지지 메히꼬위원회의 공동주최로 아메리카지역 인터네트토론회가 성과적으로 진행되였습니다.

토론회를 통하여 우리들은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에 기초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사회를 건설하고 끊임없이 강화발전시키신 김일성각하와 김정일각하, 김정은각하를 위대한 사상리론가, 탁월한 령도자로 높이 칭송하였으며 절세위인들의 사상으로 전진하여온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력사에 대하여 더 잘 알게 되였습니다.

주체사상의 기치밑에 자주, 자립, 자위의 로선과 인민대중제일주의를 가장 완벽하게 구현하여온 귀국의 자랑찬 력사와 현실은 자주적이고 번영하는 새 사회건설의 본보기로 되고있습니다.

최근 김정은각하의 과감한 결단과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종합적국력과 국제적지위는 비상히 강화되고 조선반도에 일찌기 있어본적이 없는 평화와 번영, 통일의 새시대가 펼쳐졌습니다.

우리들은 김일성각하와 김정일각하의 사상과 위업이 김정은각하에 의해 훌륭히 계승완성되고있는데 대하여 더없이 기쁘게 생각하며 조선의 사회주의가 계속 승리적으로 전진하리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들은 앞으로도 절세위인들에 대한 흠모심을 변함없이 간직하고 조선인민의 정의의 위업을 지지하여 모든 노력을 다할것입니다.

각하께서 건강하시여 나라의 부강번영과 통일을 위한 중요한 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를 거두실것을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아메리카지역 인터네트토론회 《절세위인들의 사상으로

전진하는 사회주의》 참가자일동

2019년 4월 15일 메히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