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6월 21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와 습근평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성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6월 20일 오후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서 만나시고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성원들과 함께 뜻깊은 기념촬영을 하시였다.

습근평동지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본부청사에 도착하자 전체 당중앙위원회 성원들은 열렬히 환영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리설주녀사와 함께 당중앙위원회 본부청사앞에서 습근평동지와 팽려원녀사를 반갑게 맞이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각별한 친근감을 안고 당중앙위원회 본부를 찾은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동지를 환영하시면서 습근평동지와 동지적우의가 넘치는 굳은 악수를 나누시였다.

습근평동지와 팽려원녀사에게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들이 꽃다발을 드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소개를 받으며 습근평동지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성원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면서 조중 두 당사이의 동지적인 신뢰의 뉴대를 두터이 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와 리설주녀사, 습근평동지와 팽려원녀사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성원들과 함께 당중앙위원회청사를 배경으로 뜻깊은 기념사진을 찍으시여 조중 두 당력사에 길이 전할 불멸의 화폭을 남기시였다.

본사정치보도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