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6월 2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내용을 반영한 우표 발행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의 내용을 반영한 우표(소형전지 2종)들을 국가우표발행국에서 창작하여 내놓았다.

붉은 기폭을 형상한 소형전지들에는 《현 단계에서의 사회주의건설과 공화국정부의 대내외정책에 대하여》라는 시정연설의 제목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1차회의 주체108(2019)년 4월 12일》이라는 글발 등이 새겨져있다.

자주, 자립, 자위의 튼튼한 기초우에서 끊임없이 강화발전되여나가는 우리 공화국의 양양한 전도를 보여주는 소형전지에는 자주는 우리 혁명의 생명, 국가건설의 근본초석이고 당의 령도는 국가활동의 생명선이며 국가활동과 사회생활전반에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철저히 구현하여야 한다는 사상이 담겨져있다.

현 단계에서의 사회주의건설과업과 그 수행방도를 보여주는 소형전지는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인민경제의 주체화, 현대화, 정보화, 과학화를 다그치며 나라의 정치군사적위력을 더욱 강화하고 사회주의문화를 우리 식으로 개화발전시킬데 대한 당정책을 반영하고있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국가건설사상과 원칙, 공화국정부앞에 나서는 중대한 임무를 담은 우표들에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력사적인 시정연설을 높이 받들고 자주, 자립, 자력으로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기어이 완성해나가려는 우리 인민의 신념과 의지가 맥박치고있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