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6월 11일 로동신문

 

중요대상건설장들에 더 많은 판유리를

대안친선유리공장에서

 

대안친선유리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판유리생산을 늘여 6월 중순현재 삼지연군과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 양덕온천관광지구를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장들에 수십만㎡의 판유리를 보내주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인민경제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 당의 전투적구호를 높이 받들고 생산적앙양을 일으키기 위한 총돌격전을 힘차게 벌려야 하겠습니다.》

공장당조직에서는 건설의 대번영기를 펼쳐가는 당의 령도를 높은 생산실적으로 받들기 위한 투쟁에로 대중을 힘있게 불러일으키였다.공장일군들은 판유리생산의 정상화가 생산공정의 만부하, 만가동을 보장하는데 달려있다는것을 명심하고 이 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이와 함께 원료보장을 앞세우면서 생산조직을 짜고들어 일터마다에서 높은 실적이 기록되도록 하고있다.

원료직장의 로동자들이 설비들의 정상가동을 보장하며 생산의 선행공정을 믿음직하게 지켜가고있다.원료분쇄공정에 영구자석에 의한 철분제거방법을 도입하여 유리의 질적지표를 개선하는데 이바지한 직장의 로동자들은 기술기능수준을 높여 각종 원료들의 배합과 공급을 기술규정의 요구대로 하고있다.

판유리직장의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용해로의 정상운영에 힘을 넣고 수시로 변하는 생산조건에 맞게 로관리를 책임적으로 하고있다.조종실의 조종공들은 현장과의 긴밀한 련계밑에 용해로와 석로, 서랭로의 운영을 표준조작법의 요구대로 해나감으로써 질좋은 판유리생산에 기여하고있다.

보장부문의 일군들과 로동자들도 질좋은 원료매장지들을 타고앉아 고회석, 대리석, 규사생산량을 끌어올리고 원료를 제때에 수송하여 판유리생산을 믿음직하게 담보해나가고있다.

지금 공장에서는 판유리를 생산하는족족 제품포장을 깐지게 하여 중요대상건설장들에 련이어 보내주고있다.

글 및 사진 본사기자 홍성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