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6월 26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3돐을 맞으며 조선우표 집중전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으로 높이 추대되신 3돐을 맞으며 조선우표들이 조선우표전시장에 집중전시되였다.

전시장에는 절세위인들의 영상사진문헌들을 모신 우표 등이 《위대한 계승》, 《변혁의 년대》의 체계로 전시되였다.

《만수대언덕에 정중히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동상》,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기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금수산태양궁전법 채택기념》을 비롯한 우표들은 가장 숭고한 도덕의리를 지니시고 수령영생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인상을 가슴뜨겁게 새겨주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이 땅우에 인민의 천만소원이 꽃펴나는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시기 위해 바쳐가시는 애국헌신의 로고가 우표 《주체107(2018)년 새해에 즈음하여 신년사를 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등에 반영되여있다.

《자력갱생의 기치높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진격로를 열어나가자!》, 《모두다 200일전투에서 영예로운 승리자가 되자!》, 《려명거리》, 《과학기술전당》, 《중앙동물원》을 비롯한 우표들은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나아갈 때 우리의 사회주의조국은 더욱 부강할것이라는 굳은 신심과 락관을 안겨주고있다.

자라나는 새 세대들을 혁명의 계승자, 앞날의 주인공으로 키워주시고 내세워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후대관이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창립 70돐》, 《만경대혁명학원창립 70돐》, 《조선소년단 제7차대회》 등의 우표들에 집대성되여있다.

천리혜안의 예지와 열화같은 민족애, 특출한 외교술로 우리 혁명의 전환적국면을 마련하시고 세계정치를 주도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담은 우표들은 천출위인을 높이 모신 우리 인민의 한없는 긍지와 자부심을 더욱 북돋아주고있다.

조선우표집중전시는 6월 25일부터 7월 4일까지 진행된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