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7월 7일 조선중앙통신

 

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 대표

우리 민중의 정의의 투쟁은 반드시
승리할것이라고 강조

 

(평양 7월 7일발 조선중앙통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조국통일과 관련한 문건에 생애의 마지막친필을 남기신 25돐에 즈음하여 박수철 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 대표가 7일 담화를 발표하였다.

담화는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는 외세에 의한 국토분단과 민족분렬의 비극을 누구보다 가슴아파하시며 탁월한 령도와 숭고한 덕망으로 조국통일위업을 개척하시고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나라의 통일을 자신의 숭고한 사명으로,겨레에게 주실수 있는 가장 큰 선물로 여기신 주석님이시였기에 위대한 생애의 마지막시각에도 밤을 지새우시며 조국통일과 관련한 문건에 력사의 친필을 남기시였다.

김일성 1994.7.7.》이라는 력사적친필에는 조국통일과 민족의 륭성번영을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깡그리 바치신 주석님의 거룩한 혁명생애와 애국애족의 뜻이 그대로 슴배여있다.

하기에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는 판문점에 통일친필비를 건립하여 주석님의 업적을 후손만대에 길이 전하도록 하여주시였다.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는 위대한 주석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한생이 어린 조국통일위업을 현명하게 이끄시여 새로운 력사적전환기를 펼쳐가고계신다.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 우리 민족을 향도하시기에 조국통일의 새 아침은 반드시 밝아오고 평화번영의 활로가 열리게 된다는것은 남녘민중모두의 신념이고 온 겨레의 확신이다.

절세위인의 향도따라 자주통일의 날을 앞당겨가는 우리 민중의 정의의 투쟁은 반드시 승리할것이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