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7월 2일 《우리 민족끼리》

 

권력욕이 부른 피터지는 싸움

 

요즘 남조선의 《자한당》내에서 친박근혜세력들이 불안감에 사로잡혀 발편잠을 못 잔다고 한다. 그것은 당대표 황교안이 《박근혜당》, 《적페세력》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야 당의 지지층을 중도층에로 확장할수 있다고 하면서 《당혁신》이라는 간판밑에 친박근혜파를 다음해 진행되는 《국회의원선거》후보추천에서 배제하려 하고있기때문이다.

황교안의 이러한 모략에 따라 《자한당》의 《신정치혁신특별위원회》는 《박근혜탄핵에 책임있는 현역의원들을 물갈이하겠다.》, 《2020년 <국회의원선거>에서 친박계의원들을 대담하게 교체해야 한다.》고 하면서 《대대적인 물갈이》를 계획하고 그 실행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한다.

황교안이 당의 더러운 영상을 털어버리고 《새로운 정치》나 할듯이 생색을 내고있지만 사실 이자의 온 정신은 당을 자기 수중에 완전히 장악하려는데 쏠려있다.

《공천권》을 내들고 자기에게 충실한 노복들로 《자한당》을 완전히 사당화하려는 황교안의 교활한 술책을 두고 친박근혜파가 가만있을리 만무하다. 황교안이 《당혁신》과 《총선공천》문제를 내들자 《결초보은》은 못할망정 《은혜》를 저버린 《배신자》- 황교안에 대한 친박근혜파의 분노가 터져나오고있다.

친박근혜파들은 《황교안을 당대표로 밀어주었다가 오히려 청산대상으로 몰리우고있다.》, 《외면당하고 무시당한것을 더이상 참을수 없다.》, 《굴러들어온것들이 집주인을 보고 나가라고 한다.》고 하면서 황교안을 가만두지 않겠다고 윽윽 대고있다.

굴러온 돌이 박힌 돌 뽑는 격이라고 친박근혜파가 반발하며 대들만도 한 일이다.

이와 관련하여 남조선언론들은 《<자한당>의 분위기가 점점 험악해지고있다.》, 《황교안이 수적으로 많은 친박계를 약화시키려고 하고있다.》, 《황교안이 취임한지 100여일밖에 안되였지만 벌써부터 당내 반발에 직면하고있다.》, 《당내 구조적으로 계파갈등을 해소하기 어렵다.》, 《친박근혜파가 <토사구팽>될 날은 멀지 않았다.》고 한결같이 평하고있다.

결국 황교안이 내든 《당혁신》이라는것이 피터지는 개싸움을 불러올것은 불보듯 명백하다.

최 정 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