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8월 29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과거죄악의 대가를 반드시
받아내고야말것이다

 

1910년 8월 일제는 《한일합병조약》이라는 불법무법의 침략문서를 날조함으로써 우리 나라를 완전히 강점하고 우리 인민에게 피눈물나는 노예살이를 강요하였다.

지난 세기 초엽 《을사5조약》을 날조하여 우리 나라의 외교권을 박탈하고 식민지지배권을 확립한 일제는 1910년 8월 22일 서울 한복판에 수천명의 병력을 내몰고 군함으로 위협공갈하면서 《한일합병조약》을 강압적으로 날조하였다.우리 인민의 거세찬 반일투쟁기세에 겁을 먹은 일제는 협잡문서를 공포하지 못하고있다가 29일에야 공포하였다.

일제가 감행한 《한일합병조약》의 날조는 5천년의 찬란한 력사와 문화를 가진 조선의 국가실체를 완전히 없애버리기 위한 전대미문의 가장 악랄한 국권강탈책동이였다.

일제의 극악무도한 식민지파쑈폭압통치 40여년간 우리 인민이 강요당한 민족적재난과 비극은 천만년세월이 흘러도 아물수 없는 상처로 남아있다.

일제는 중일전쟁도발후에만도 840만여명의 청장년들을 강제로 끌어가 노예로동을 강요하고 총알받이로 내몰았다.100여만명의 무고한 조선사람들을 야수적으로 학살하였다.꽃망울도 채 피워보지 못한 10대의 애어린 소녀들을 비롯한 20만명의 조선녀성들을 강제련행, 랍치, 유괴하여 전쟁터에 끌고다니면서 일본군의 성노예로 만들어 꽃같은 청춘과 정조를 무참히 유린하고 학살하였다.

일제는 식민지통치기간 우리 나라의 귀중한 력사문화재들과 자연부원을 마구 파괴략탈하고 우리 민족의 고유한 문화와 전통을 무참히 짓밟았다.지어 조선사람의 말과 글, 성과 이름까지 빼앗으려고 미쳐날뛰였다.

세월은 상처의 아픔을 가셔준다고 한다.하지만 세대가 바뀌고 세월이 흐를수록 일제침략자들이 이 땅을 강점하고 저지른 온갖 악행들은 우리 민족의 가슴을 사무친 원한과 복수의 피로 끓게 하고있다.

《조선사람은 일본법률에 복종하든가 그렇지 않으면 죽어야 한다.》고 줴쳐대며 발길이 가닿는 곳마다에서 무고한 조선사람들을 총으로 쏘아죽이고 칼탕쳐죽이고 몽둥이로 때려죽이고 불태워죽이고도 모자라 조선사람의 살을 베여먹은 야수의 무리들, 사람의 목을 베는것을 도락으로 여긴 천하의 야만들이 바로 인간의 탈을 쓴 일본침략자들이였다.

일제의 《한일합병조약》날조로부터 한세기가 넘은 지금까지도 일본반동들은 지난날의 치떨리는 만행에 대해 사죄하고 배상하기는 고사하고 재침야망을 꿈꾸며 미쳐날뛰고있다.

일본반동들의 파렴치성이 어느 정도인가 하는것은 얼마전에 도꾜올림픽조직위원회가 독도를 저들의 《령토》로, 조선동해를 《일본해》로 표기한 지도를 홈페지에 뻐젓이 게재하는 뻔뻔스러운 추태를 부린것을 통해서도 잘 알수 있다.

우리 민족에게 저지른 전대미문의 특대형반인륜죄악으로 하여 무릎꿇고 사죄하고 천백배로 배상해도 모자랄 일본이 철면피하게도 독도를 저들의 땅이라고 도적이 매를 드는 격으로 놀아대는 행태를 용납할수가 없다.

우리는 일제의 피비린 죄악을 절대로 잊지 않을것이며 령토강탈야망에 환장이 되여 날뛰는 일본반동들의 죄악의 대가를 철저히 받아내고야말것이다.

박진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