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8월 31일 로동신문

 

원수님 계시여 내 조국은 강대하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강력한 군력에 의해서만 평화가 보장된다는 철리를 항상 명심하고 자위의 원칙을 확고히 견지하며 나라의 방위력을 계속 튼튼히 다져야 합니다.》

행성을 뒤흔들며 이 땅에서 련이어 울려퍼진 주체탄들의 장쾌한 폭음!

얼마나 긍지스럽고 자랑스러운 주체병기들의 출현인가.

최강의 전쟁억제력을 갖춘 우리 조국의 무진막강한 힘을 전세계에 시위한 그 하나하나의 사변들에는 실로 거대한 무게가 실리여있다.

그것은 이 세상 그 어느 나라에도 없는 주체병기들을 꽝꽝 만들어내는 우리 국방과학자들과 로동계급의 창조력은 무궁무진하다는것, 우리를 압살하려는 적대세력들의 광증이 계속될수록 그를 제압하기 위한 자위의 국방력강화는 순간의 멈춤도 없이 전국가적인 사업으로 더더욱 박력있게 진행된다는것을 말로써가 아니라 실천으로 보여준 력사적인 장거이다.

수많은 나라들이 우리 공화국을 선망의 눈길로 바라보는것은 무엇때문인가.

예나 지금이나 우리 나라의 지정학적위치는 변함이 없다.우리가 강해지고 잘사는것을 바라지 않는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책동은 더더욱 집요하게 감행되고있다.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사소한 주저도 없이 자기가 선택한 사회주의길을 따라 승리적으로 전진하는 우리 조국의 자랑스러운 모습에서 세계는 불패의 군력이야말로 정의와 진리, 평화와 안정을 수호할수 있는 믿음직한 담보라는것을 경탄속에 절감하고있다.

인민의 참다운 삶과 행복이 꽃펴나는 사회주의제도를 수호하고 우리의 자주권을 억척같이 담보해주는 불패의 군력!

지난 4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하신 력사적인 시정연설의 구절구절이 되새겨진다.

자위적국방력은 우리 공화국의 자주권수호의 강력한 보검입니다.

오늘 조선반도에 도래하기 시작한 평화의 기류는 공고한것이 아니며 우리 공화국에 대한 적대세력의 침략기도가 사라진것도 아닙니다.…

우리 공화국을 군사적으로 압살하려는 적대세력들의 침략기도는 날이 갈수록 더욱 악랄해지고있다.세상사람들앞에서는 《평화의 악수》를 연출하며 공동선언이나 합의서같은 문건을 만지작거리고 뒤돌아앉아서는 최신공격형무기반입과 합동군사연습강행과 같은 이중적행태를 보이면서 기어이 우리 나라를 타고앉으려고 날뛰고있다.

하다면 이러한 책동을 가만히 앉아서 지켜만 보고있어야 하는가.

력사의 갈피에는 자위적국방력을 갖추는 사업을 홀시하거나 제국주의자들의 압력과 회유에 굴복한탓에 종당에는 침략의 희생물로 굴러떨어진 나라들이 그 얼마인지 모른다.

평화는 오직 자기의 힘으로, 끊임없는 군력강화로 지켜야 한다는것을 인류력사는 갈피갈피에 진하게 새기였다.

우리 인민을 또다시 식민지노예로 만들려는 적대세력들의 침략책동으로 하여 이 땅에는 얼마나 엄혹한 일촉즉발의 위기들이 조성되였던가.

남들같으면 열백번도 더 짓밟혔을 준엄한 정세속에서 우리 인민은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탁월한 령도밑에 영웅적조선인민의 기개를 남김없이 떨치며 적들과의 대결에서 백승의 력사를 수놓아왔다.

적들의 《보복》에는 보복으로, 전면전쟁에는 전면전쟁으로, 강경에는 초강경으로 맞받아나가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그 담력과 배짱으로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적대세력들의 침략책동을 군력강화의 열풍으로 짓부셔버리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사생결단의 의지를 안으시고 우리 원수님께서 헤쳐가신 군력강화의 길이 밟혀온다.

그 길에는 포연서린 훈련장에서 오랜 시간 인민군부대들의 합동타격훈련을 지도해주신 날도 있었고 적진까지의 거리가 불과 350m인 오성산의 까칠봉초소에까지 나가시여 병사들에게 무비의 용맹을 안겨주신 사실도 있다.몸소 어뢰정에 오르시여 해병들의 전술훈련을 지도해주신 이야기도 있고 적들이 침략전쟁연습에 광분하고있던 때에 장재도와 무도에까지 나가시여 전군을 조국결사수호와 싸움준비강화에로 산악같이 불러일으키신 날도 있다.

어찌 그뿐인가.

인민의 존엄과 후손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불패의 군력을 위하여 한밤중에도 이른새벽에도 시험사격장들을 찾고찾으시며 새형의 첨단무기개발의 초행길을 한치한치 열어나가신 우리 원수님이시다.

국방과학자들에게 대해같은 사랑과 믿음을 주시고 진할줄 모르는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시던 못 잊을 사연들이며 새로운 성과가 이룩되였을 때에는 너무도 기쁘시여 국방과학자, 기술자들을 얼싸안아주시던 눈물겨운 화폭을 우리 어찌 잊을수 있겠는가.

경애하는 원수님의 강인담대한 배짱과 끝없는 헌신이 있어 조국의 천리방선은 무적의 성새로 솟구쳐올랐고 우리 조국은 세계가 우러러보는 군사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라서게 되였다.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이 땅에서 일어나고있는 경이적인 사변들을 통하여 우리 인민은 최강의 군력에 존엄도 행복도, 찬란한 미래도 있다는것을 심장깊이 새겨안았다.

그렇다.조국의 존엄과 인민의 행복, 후손만대의 번영을 위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불면불휴의 심혈과 로고를 다 바쳐가시며 이 땅우에 자위적국방력강화의 전성기를 펼쳐나가신다.

최강의 국가방위력!

되새겨볼수록 우리 조국이 지닌 무한대한 힘에 대한 긍지감으로 가슴부풀어오른다.

최근에 신문과 방송 등을 통하여 전해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활동소식들은 우리 국방공업의 눈부신 발전면모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실증하는 뚜렷한 대답으로 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신형전술유도무기 위력시위사격을 조직지도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신형대구경조종방사포시험사격을 또다시 지도하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새 무기 시험사격을 지도하시였다》 …

이것은 주체적국방공업발전사에 특기할 기적적인 승리이며 자위적국방력강화에서 획기적인 전환점으로 되는 커다란 사변들이다.

우리 식 첨단무기개발의 길, 결코 누구나 쉽게 선택하고 걸을수 있는 탄탄대로가 아니다.더우기 한 나라, 한 민족의 자주권과 생존권, 발전권을 말살하려고 달려드는 적대세력들의 악랄한 제재봉쇄책동이 계속되고있는 환경속에서 첨단과학기술을 요구하는 군력강화의 길을 변함없이 이어나간다는것은 다른 나라들 같으면 상상도 할수 없다.

하지만 우리의 미더운 국방과학자들은 새로운 무기체계를 자체의 힘과 기술로 착상하고 설계하여 단번에 성공시키는 놀라운 기적을 련이어 이룩하였다.

국방과학자들과 로동계급이 이룩한 빛나는 성과의 비결은 어디에 있는가.그것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하라고 하신대로만 하면 반드시 승리가 오고 오직 자기의 힘을 믿고 우리 식대로 나갈 때 더 큰 승리로 이어진다는 철석의 신념과 의지에 있다.

이 진리를 우리의 국방과학자들과 로동계급은 여러차례에 걸친 주체무기들의 시험사격을 통하여 다시한번 천만의 심장마다에 억척으로 새겨주었다.

최강의 우리 식 초대형방사포시험사격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였던 지난 8월 24일을 잊을수 없다.

우리의 힘, 우리의 기술이 만장약된 주체무기의 출현을 알리는 장엄한 폭음, 성공의 불줄기를 내뿜으며 만리창공으로 솟구쳐오르는 주체탄의 거대한 전투적위력을 두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얼마나 기뻐하시였던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천명하신것처럼 강력한 전쟁억제력을 마련하는 길에서 우리의 미더운 국방과학자들과 로동계급이 이룩한 모든 승리의 근저에는 당과 수령에 대한 불타는 충정이 깃들어있다.

주체조선의 건국과 발전행로에 빛나는 모든 기적과 승리의 원천인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 그것을 간직한다면 불가능도 가능으로 전변시키고 력사의 그 어떤 기적도 창조할수 있다는 고귀한 투쟁의 진리를 우리의 국방공업전사들은 주체병기들의 장쾌한 뢰성으로 조국의 하늘가에 새기였다.

온 나라 일군들과 근로자들이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열화같은 충정심을 안고 그이께서 바라시는것이라면 그 무엇이든지 다 만들어 조국의 존엄과 국력을 만방에 떨쳐나가는 국방공업전사들처럼 경제강국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자랑찬 승리의 포성을 높이 울리자.

중중첩첩 막아서는 시련의 천만고비들을 강행돌파하며 우리의 힘을 우리가 요구하는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굴함없는 공격전을 벌리고있는 국방공업전사들의 창조기풍, 투쟁본때를 따라배워 오늘의 자력갱생대진군에서 새로운 비약과 혁신을 일으켜나가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비범한 예지와 탁월한 령도밑에 신비하고도 놀라운 수준에 올라선 최강의 자위적국방력이 있기에 우리의 배심은 든든하며 승리는 확정적이다.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인민이여 앞으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내 조국은 무궁강대할것이다.

글 본사기자 채히성
사진 본사기자 김광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