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8월 30일 로동신문

 

[정세론해설]

친일역적들의 청산은 현실의 요구

 

남조선도처에서 《자한당》패거리들의 친일매국적정체를 폭로, 단죄하는 목소리가 높이 울려나오고있다.남조선의 각계 단체들은 련일 기자회견과 집회 등을 열고 일본반동들의 경제침략책동에 분노할 대신 박수를 쳐주며 굴종과 타협을 설교하고있는 《자한당》패거리들을 규탄하면서 민족반역행위를 일삼고있는 토착왜구를 한시바삐 청산하기 위한 투쟁을 중단없이 벌려나갈 결의를 다지고있다.

《자한당》을 비롯한 남조선보수패당이 민심의 저주와 규탄을 받고 청산대상으로 몰리고있는것은 응당한것이다.

보도된바와 같이 일본반동들은 일제강제징용피해자배상판결과 관련하여 그 무슨 《신뢰관계훼손》을 운운하면서 남조선에 대해 강도적인 경제보복조치를 취하였다.그리고는 《안보상우려》라는 얼토당토않은 변명을 늘어놓으면서 저들의 비렬한 행위를 정당화하고있다.여기에는 과거죄악에 대한 사죄와 배상을 거부하는것과 동시에 남조선보수패당을 사촉하여 란동을 부리게 함으로써 사태를 저들에게 유리하게 끌고가려는 간특한 속심이 깔려있다.

아닌게아니라 일본의 경제보복조치를 계기로 《자한당》을 비롯한 남조선보수패당은 상전의 손때묻은 친일주구로서의 본색을 여지없이 드러내고있다.황교안, 라경원을 비롯한 《자한당》의 우두머리들은 일본의 경제침략행위에 대한 각계의 분노가 폭발하자 《감정적인 반일선동》이니, 《바람직하지 않은 강경대응》이니 하고 시비질하다 못해 《지금은 친일을 할 때》이라고 고아대면서 일본반동들을 로골적으로 비호두둔하고있다.여기에 극우보수떨거지들까지 합세하여 《일본과 등을 지면 안보가 위험해진다.》느니, 《일제강제징용은 좋은 일》이라느니 하고 차마 입에 담지 못할 망언들을 늘어놓는가 하면 나중에는 섬나라족속들에게 코를 박고 《사죄》하는 눈뜨고 보지 못할 추태까지 부리고있다.

남조선보수패당의 골수에 친일매국의식이 얼마나 꽉 들어찼는가 하는것은 일본과의 군사정보보호협정페기문제를 놓고 아베일당이 줴친 악담을 앵무새처럼 되받아외우면서 《미국, 일본과의 삼각관계에 큰 구멍을 내는것》이라느니, 《협정파기는 북에만 리익》이라느니 하며 아부재기를 친것을 놓고서도 잘 알수 있다.오죽했으면 남조선인민들이 《자한당》의 역겨운 행태를 저주하며 이 반역당에 《아베정권의 대변인》, 《일본자민당의 남조선지구당》이라는 딱지를 붙였겠는가.

남조선인민들은 일본반동들에게 굽신거리며 민족의 리익은 물론 조선사람의 얼마저 깡그리 팔아먹는 《자한당》패거리들을 현대판《을사오적》, 더이상 살려둘수 없는 친일매국노집단으로 락인한지 오래다.

남조선보수패당은 력대로 사대와 매국을 업으로 삼고 민족앞에 씻을수 없는 죄악을 저질렀으며 그것으로 하여 이미 박근혜《정권》시기 민심의 준엄한 심판을 받았다.그러나 역적패당은 다시금 고개를 쳐들고 민족의 자주권실현을 위한 남조선인민들의 정당한 요구에 악랄하게 도전해나서고있다.현실은 남조선인민들이 친일매국역적들을 박멸하기 위한 투쟁을 더욱 거세차게 벌려나갈것을 요구하고있다.

지금 남조선 각계가 토착왜구척결, 친일적페청산의 구호를 들고 대중적으로 떨쳐나서고있는것은 현실적요구로부터 출발한것이다.민족의 천년숙적과 한동아리가 되여 날뛰는 역적무리를 그대로 두고서는 일본의 과거범죄에 대한 사죄와 배상을 받아내기는 고사하고 남조선인민들이 치욕스러운 외세의 지배와 예속에서 언제 가도 벗어날수 없으며 섬나라오랑캐들의 재침의 군화발에 또다시 짓밟혀 수난의 운명을 되풀이할수 있다.

더러운 잔명을 부지하고 재집권야욕을 실현하기 위해서라면 일본의 군국주의부활과 재침책동에 징검돌을 깔아주는 범죄행위도 서슴없이 감행하는 《자한당》과 같은 천하의 역적무리를 단호히 징벌해야 한다.

남조선인민들이 친일매국노들을 청산하기 위해 떨쳐나서고있는것은 지극히 정당하며 그들은 자신들의 요구가 실현될 때까지 투쟁을 멈추지 않을것이다.

본사기자 박철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