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0월 28일 로동신문

 

사설

당을 충성으로 받드는 혁명적
대풍모를 더 높이 발양하자

 

조선로동당은 우리 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며 향도자이다.

뜻깊은 10월에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고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끌어나가는 우리 당의 위대성이 더욱 뚜렷이 과시되였다.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뜻과 정력적인 령도밑에 삼지연군 읍지구가 인민의 리상향, 산간의 리상도시로 눈부시게 솟구쳐오르고 혜산-삼지연철길이 개통되였으며 함경북도의 경제사업과 인민생활에 크게 이바지하게 될 어랑천발전소의 팔향언제가 완공되고 양덕군 온천관광지구의 살림집들에서 온 나라의 축복속에 새집들이가 진행되였다.

그처럼 어려운 속에서도 인민의 운명을 책임진 사명에 무한히 충실하고 련속적인 공격전으로 훌륭한 미래를 앞당겨나가는 조선로동당을 우러르는 우리 인민의 가슴가슴은 한없는 고마움과 감사의 정으로 가득차있다.

우리는 세기를 이어 수령복, 당복을 누리는 더없는 행운과 영광을 심장깊이 새기고 당중앙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오늘의 순간순간을 충성과 위훈으로 빛내여나가야 한다.

우리 당은 인민들에게 고귀한 정치적생명을 안겨주고 존엄높고 행복한 삶을 마련해주는 진정한 어머니당이다.받아안은 당의 사랑과 은정에 자기의 모든것을 다 바쳐 보답하는것은 우리 인민의 마땅한 본분이고 도리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은 당의 사상과 령도를 신념과 량심으로 받들고 당중앙의 두리에 사상의지적으로, 도덕의리적으로 철통같이 뭉치며 평범한 날에나 준엄한 날에나 우리 당과 생사운명을 영원히 함께 하여야 합니다.》

새로운 주체100년대진군이 시작된 때로부터 오늘에 이르는 나날은 당에 대한 우리 인민의 충성의 일편단심이 얼마나 순결하고 강렬한가를 뚜렷이 보여준 로정으로 빛나고있다.

우리 인민은 위대한 장군님의 령전에서 다진 신념의 맹세를 지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충성으로 받들어왔다.수령, 당, 대중의 일심단결이 더욱 튼튼히 다져지고 당중앙의 구상과 결심을 결사관철해나가는 천만대중의 영웅적투쟁에 의하여 우리 국가의 존엄과 위상이 최상의 경지에 올라서게 되였다.이 나날 세계는 당의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인민들이 어떤 기적을 창조하는가를 다시한번 똑똑히 보게 되였다.당에 대한 우리 인민의 신뢰심이 더욱 강렬해지고 우리의 정치사상진지가 천백배로 강화된것은 그 무엇에도 비길수 없는 가장 큰 성과로 된다.

당에 대한 우리 인민의 절대적인 충성심은 생존을 위협하는 전대미문의 시련을 과감히 박차고 자기 령도자와 끝까지 뜻과 운명을 함께 해나가는데서 힘있게 과시되고있다.

지난 7~8년간은 우리 혁명력사에서 준엄한 시련의 시기였다.

하지만 우리 인민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두리에 천겹, 만겹의 성새를 이루고 근위대, 결사대로 위훈떨쳤다.위기일발의 순간에 수령결사옹위정신을 발휘한 처녀인민보안원, 자연의 대재앙속에서도 절세위인들의 초상화를 안전하게 모신 함북도 북부피해지역 인민들의 소행은 자기 수령을 받드는 우리 인민의 마음이 얼마나 고결한가 하는것을 뚜렷이 보여주고있다.경애하는 원수님과 함께라면 시련도 영광이라는 확고한 신조, 죽으면 죽었지 절대로 령도자의 품을 떠날수 없다는 투철한 신념을 지닌 충직한 인민이 있기에 우리 당이 강하고 위력한것이다.

앞으로 우리가 가야 할 길은 멀고 험난하지만 당만을 따르려는 우리 인민의 신념은 확고부동하다.우리 인민의 심장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끝없는 매혹과 흠모심으로 끓고있으며 보답의 열정으로 불타고있다.우리 인민은 지금보다 더한 시련이 닥쳐온다고 하여도 당중앙과 뜻도 운명도 끝까지 함께 하며 혁명의 천만리길을 억세게 걸어갈것이다.

당에 대한 우리 인민의 충성심은 당정책을 절대적으로 지지하고 한치의 드팀도 없이 관철해나가는데서 남김없이 분출되고있다.

우리 인민은 당의 로선과 정책을 가장 정당한것으로 여기며 무조건 집행하는것을 체질화한 혁명적인민이다.최강의 국가방위력을 마련하기 위한 당의 로선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허리띠를 조이면서도 결사의 헌신으로 완벽하게 관철한것이나 경제건설에 총력을 집중할데 대한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받들고 산악처럼 떨쳐일어난것은 당이 벽을 울리면 강산을 울리는 우리 인민의 기질과 혁명적풍모에 대한 힘있는 증시로 된다.새로운 주체100년대에 건설의 대번영기가 펼쳐지고 자립경제의 토대가 한층 강화되였으며 후손만대의 번영을 위한 튼튼한 담보가 마련된 자랑찬 성과에는 우리 인민의 고귀한 피와 땀이 뜨겁게 슴배여있다.

우리 당이 오늘과 같은 엄혹한 난관속에서도 경제강국건설을 확신성있게 추진시켜나가고있는것은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가 있기때문이다.당정책결사관철의 정신으로 튼튼히 무장한 대군이 있는 한 우리에게는 점령 못할 요새도, 그 어떤 불가능도 있을수 없다.

오늘 우리앞에는 당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하루빨리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워야 할 무겁고도 영예로운 과업이 나서고있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우리 혁명의 전력사적로정에 관통되여있는 충실성의 고귀한 전통을 끝없이 빛내이며 위대한 김정은시대를 조국번영의 최전성기로 수놓아가야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계시여 우리 혁명은 반드시 승리한다는 절대불변의 신념을 지녀야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는 천재적인 예지와 비범한 령도로 주체혁명위업,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빛나는 승리에로 이끄시는 희세의 정치가이시다.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으로서의 우리 당의 높은 존엄과 전투적위력, 우리 국가의 강대성과 우리 인민의 긍지높고 행복한 삶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절대적권위, 불면불휴의 령도와 하나로 잇닿아있다.

수령에 대한 끝없는 충실성은 이 세상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는 우리 인민의 제일가는 혁명적풍모이다.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운명과 미래를 전적으로 의탁하고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이끄시는 주체혁명의 한길을 따라 끝까지 나아갈 신념을 굳건히 간직하여야 한다.전당과 온 사회에 당의 유일적령도체계를 더욱 튼튼히 세우며 한순간을 살아도, 한걸음을 걸어도 오직 당의 사상의지대로만 살며 투쟁해야 한다.우리 공화국의 제일국력인 당과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철통같이 다지며 우리의 혁명진지, 계급진지를 침해하려는 온갖 불건전한 요소도 절대로 묵과하지 말고 비타협적으로 투쟁하여야 한다.

당정책을 결사관철하기 위한 실천투쟁속에서 당에 대한 자신의 충성심을 검증받아야 한다.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의 열도이자 당에 대한 충실성의 높이이다.언제 어디서나 당의 사상으로 숨쉬고 당정책관철을 위해 사색과 열정을 깡그리 바치는 사람이 진정으로 당에 충실한 혁명전사이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당정책을 자기 단위, 자기 초소에서부터 현실로 꽃피우겠다는 비상한 자각을 안고 분분초초를 위훈창조로 빛내여나가야 한다.자기 단위앞에 맡겨진 과업을 어떤 일이 있어도 무조건 수행하려는 결사의 의지, 당에서 바라는 일이라면 스스로 맡아나서고 끝장을 볼 때까지 밀고나가는 견인불발의 공격정신, 당정책관철을 위해 서로의 지혜를 합치고 련대적혁신을 일으켜나가는 집단주의기풍이 온 나라에 차넘쳐야 한다.누구나 매일매일 맡겨진 혁명과업, 인민경제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기 위해 심신을 다 바치며 하나라도 더 증산하고 절약하기 위해 아글타글 노력하여야 한다.자력갱생과 과학기술을 번영의 보검으로 틀어쥐고 당정책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실천으로 증명해나가야 한다.

시대의 전형들을 따라배우기 위한 투쟁을 활발히 벌려야 한다.

우리 당은 수령께 끝없이 충실한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만리마시대의 전형으로 내세우고 전체 인민이 그들의 모범을 따라배워 오늘의 자력갱생대진군에서 값높은 삶을 빛내여나갈것을 바라고있다.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은 만리마시대 전형들의 숭고한 사상정신과 투쟁기풍, 일본새를 따라배워 선구자의 영예를 지니기 위해 분발하여야 한다.당정책관철에서의 석차, 시대의 전형과 나와의 차이는 전적으로 당정책을 대하는 관점과 립장에서의 차이에 기인된다는것을 명심하고 누구나 당이 맡겨준 초소에서 량심적으로, 성실히 일해나가야 한다.가사보다 국사를 더 귀중히 여기고 조국의 부강번영에 보탬이 되는 좋은 일들을 적극 찾아하여야 한다.

당조직들의 역할을 높여야 한다.

각급 당조직들에서는 당의 인민사랑의 정치를 철저히 구현하여 모든 사람들이 당에 대한 고마움을 실생활체험을 통하여 깊이 느끼도록 하여야 한다.당정책관철에서 앞장선 혁신자들의 소행을 적극 소개선전하고 모두가 따라배우도록 사상교양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나가야 한다.종업원들속에서 발현되는 충성의 싹, 긍정의 싹을 소중히 여기고 알찬 열매를 맺도록 적극 도와주고 이끌어주어야 한다.

모두다 위대한 당을 충성으로 받드는 혁명적대풍모를 더 높이 발휘하여 일심단결의 위력을 힘있게 떨쳐나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