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0월 20일 로동신문

 

세계유일무이한 최강의 힘,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백승을 떨쳐가는 위대한 조선로동당

우리 당의 백년대계를 담보할수 있는 튼튼한 기초를 마련하신 불멸의 령도(5)


후손만대 길이 전할 불멸의 업적

 

언제나 이길수 있는 백승의 비결, 누구도 건드릴수 없는 무적의 힘,

이는 수수천년 소망해온 인류의 꿈이였다.그 실현을 위해 고군분투해온것이 인류력사라고 할 정도로 인간은 너무도 오랜 세월 그 힘을 갈망해왔다.

허나 오늘 세인은 보았다.해솟는 아침의 나라 동방조선에서 그토록 그려보던 무한대한 힘의 분출을 가슴후련히 안아보았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과 인민대중, 령도자와 천만군민이 하나의 사상과 뜻으로 뭉치고 뜨거운 혈연의 정으로 이어진 우리의 일심단결의 위력을 당할 힘은 이 세상에 없습니다.》

귀기울이면 금시라도 들려오는듯싶다.반만년민족사에 특기할 기적적승리가 이룩된 주체106(2017)년 11월의 그날 력사의 온갖 풍파속에서도 끄떡없이 우리 당의 위업을 충직하게 받들어온 영웅적조선인민만이 이룩할수 있는 위대한 승리라고 하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 말씀, 정녕 그것은 당을 절대적으로 지지하며 결사옹위하는 천만군민에 대한 우리 원수님의 한없는 긍지와 자부의 뜨거운 피력이였다.

절대적인 지지,

어떠한 조건이나 제약도 모르고 조금도 드팀없이 완전하며 그 무엇에 의해서도 흔들리지 않고 확고부동한것을 두고 절대적이라고 한다.그러나 리해관계에 따라 수시로 변하는 개인주의적사고방식이 범람하는 자본주의사회에서 그와 같은 절대적이라는것이 존재할수 없다는것은 이미 증명된 사실이다.

하다면 이 땅에서는 어떠한가.인류사상 누구도 겪어보지 못한 최악의 역경, 수천만의 조선인민을 상대로 한 엄청난 중압이 한해에도 몇배씩 가증되던 전대미문의 시련속에서도 당에 대한 인민대중의 지지와 신뢰는 절대적이라는 말을 떼놓고 생각조차 할수 없을 정도로 천백배로 굳건해졌다.우리의 운명이고 미래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과 함께라면 기쁨도 영광, 시련도 영광이라는 천만의 웨침이 강산을 진감하고있다.

하기에 우리 원수님 못 잊을 2018년 새해의 첫아침 겹쌓이는 난관과 시련속에서도 언제나 변함없이 당을 믿고 따르는 강의한 인민의 진정어린 모습에서 큰 힘과 지혜를 얻으며 조국번영의 진군길을 힘차게 달려온 지난 한해를 돌이켜보면서 얼마나 위대한 인민과 함께 혁명을 하고있는가 하는 생각으로 가슴이 뜨거워진다고 그렇듯 절절히 말씀하시지 않았던가.

이 세상에 현명하다고 자처하는 정치가들치고 단결을 호소하지 않는 사람은 없다.그런데 왜서 어느 시대 누구에게서나 그것이 한갖 구호로만 남게 되는가.

그 물음에 대답을 줄수 있는 불멸의 화폭이 눈앞에 어려온다.온 나라가 피눈물의 바다에서 몸부림치던 2012년 1월 1일 후더운 눈물을 쏟는 인민군장병들과 팔을 끼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찍으신 기념사진이다.

지휘관들의 손을 다정히 잡아주시며 어버이장군님을 잃고 눈물속에 나날을 보내였을 동무들이 보고싶어 왔다고 하시면서 힘을 내라고, 오늘 아침 금수산기념궁전에 계시는 경애하는 장군님께 새해의 인사를 드리는데 어서 105땅크사단에 가보라고 하시는 장군님의 말씀이 귀전에 울려와 그달음으로 찾아왔다고, 105땅크사단은 명칭만 불러보아도 장군님의 체취와 체온이 느껴진다고 뜨겁게 말씀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병실의 온도가 얼마인가를 직접 재여보시고 앞으로는 기별없이 찾아와 온도를 가늠해보겠다고 하시며 몸소 세목장의 물온도도 알아보시고 간장색갈까지 살펴보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며 터친 병사들의 뜨거운 눈물, 정녕 그것은 피눈물의 언덕우에서 더더욱 두터워진 수령과 전사들간의 혈연의 정의 거세찬 분출이였다.

그렇듯 뜨겁고도 열렬하게 불타오른 사랑과 정이였다.그 길에는 최전방 한끝에 있는 병사들에게 뜨거운 혈맥을 이어주시려 작은 목선을 타고 헤쳐가신 바다길도 있었고 지도를 보시면서 몸소 과학자들의 휴양소자리까지 잡아주신 길 아닌 길도 있었으며 국방과학전사를 등에 업고 온 세상 보란듯이 환히 웃으시던 화선길도 있었다.

경애하는 원수님과 맺은 혈연의 정, 그것은 누구에게나 있어서 목숨처럼 귀중한것이였다.순간이라도 놓치면 잃을것 같고 떨어지면 숨질듯 하여 운명의 숨줄마냥 꽉 부둥켜안았기에 차디찬 날바다에도 서슴없이 뛰여들었고 자기의 모든것을 다 바칠 결사의 각오 안고 국력강화의 험난한 길도 웃으며 헤쳐왔다.그 길에서 전설과도 같은 상상밖의 속도와 힘으로 창조된 승리와 기적 천이런가, 만이런가.

그 품에서 꿈만 같은 영광과 행복을 맞이한 인민이여, 오늘은 가슴헤쳐 말해보라.이 땅 그 어디 가나, 그 누구의 가슴속에나 소중히 간직된 우리 원수님의 그 뜨겁고도 열렬한 정과 사랑을,

그이의 따뜻한 손길에 이끌려 이 나라의 한끝 두메산골과 섬마을에서까지 사연깊은 특별렬차를 타고, 사랑의 비행기를 타고 그이곁으로 달려왔던 소년단원들은 그 얼마이며 위대한 아버지의 품속에서 부모없는 시름이란 모르고 씩씩하게 자라는 원아들은 또 얼마이던가.그이곁에는 농장원들도, 로동자들도, 과학자, 기술자, 교육자들도 있었다.진정 그이의 사랑과 정의 해빛아래 눈부신 이 땅에서 외진 그늘이란 찾아볼수 없었다.

그렇게 맺어주신 혈연의 피줄기였다.고기비늘이 묻은 작업복차림의 어로공들에게도, 작업현장에서 저저마다 매여달리는 평범한 로동자들에게도, 북방의 학생소년궁전 소조원들에게도 다심한 정과 사랑을 부어주시며 대대손손 가보로 전해갈 불멸의 화폭들을 수많이 남겨주신 우리 원수님,

이 세상 그 무엇으로써도 막을수 없는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 그 어떤 힘으로도 가를수 없는 그 혈연의 정과 사랑의 거대한 밑뿌리가 있기에 우리의 혼연일체는 세월의 모진 풍파속에서도 무성하게만 자라는 거목과 같이 날로 백배해지는 그 위력을 누리에 떨치는것 아니겠는가.

그때문이였다.누구나 스스럼없이 일심단결을 가리켜 주체조선의 생명, 비약의 원동력이라고 긍지높이 자부하는것은, 바로 그 혼연일체의 반석우에서 우리의 모든 승리와 기적들이 태여나고 사회주의강국이 솟구쳐오른다고 온 세상 소리높이 웨치는것은,

그렇듯 오랜 세월 인류가 갈망해온 무한대한 힘, 최강의 무기를 마련해준 조선로동당의 불멸의 그 업적 인민은 후손만대를 두고 길이길이 전해갈것이다.

본사기자 한경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