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1월 30일 로동신문

 

당 및 근로단체조직들에서 충실성
교양의 된바람을 일으켜나가자

당사상사업의 생명선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끝없이 충실한 참된 혁명전사로 키우는것은 당의 유일적령도체계를 철저히 세우고 우리 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기기 위한 선결조건이다.당조직들이 충실성교양을 사상사업의 주선으로, 생명선으로 확고히 틀어쥐고나갈 때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당중앙결사옹위의 전위투사들로 튼튼히 준비시킬수 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사상교양사업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교양입니다.》

당과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강화하고 혁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키자면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높이 우러러모시고 그이의 사상과 령도를 충성으로 받들어나가는 참된 충신이 되여야 한다.이런 열렬한 혁명가들을 키우는 사업이 바로 충실성교양이다.충실성교양이야말로 당사상사업의 생명선이다.

각급 당조직들은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충실성교양의 된바람을 일으켜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당의 령도에 무한히 충직한 혁명전사들로 더욱 튼튼히 키워야 한다.

충실성교양은 위대성교양에 기본을 두고 진행하여야 한다.

당조직들은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주체조선의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워주시고 인민의 행복을 꽃피워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천출위인상과 령도의 현명성을 깊이 체득시켜 그들이 절세의 위인을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살며 투쟁하는 크나큰 민족적긍지를 안고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도록 하여야 한다.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혁명적신념과 의리로 간직하게 하자면 충실성교양을 원리적으로 하여야 한다.혁명투쟁과 건설사업에서 수령이 차지하는 절대적지위와 역할에 대하여 원리적으로 깨우쳐주어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수령에 대한 충실성문제가 로동계급의 혁명위업수행에서 나서는 근본문제라는것을 깊이 명심하고 충실성을 신념화, 량심화, 도덕화, 생활화해나갈수 있다.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충실성의 생동한 모범으로 감화시키는것은 충실성교양의 실효를 높이기 위한 중요한 방도이다.

당조직들은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항일의 눈보라속에서, 전화의 불길속에서, 천리마시대의 열풍속에서 마련된 전세대들의 충실성의 전통을 이어나가도록 하기 위한 교양사업에 큰 힘을 넣어야 한다.수령결사옹위의 전위투사들이 발휘한 충실성의 산모범과 당중앙뜨락에 운명의 피줄을 잇고 당이 맡겨준 혁명초소를 굳건히 지켜가는 사회주의애국공로자들의 고결한 정신세계를 따라배우도록 적극 교양하여야 한다.

충실성교양은 꾸준하고 실속있게 진행하여야 한다.

당조직들은 행사나 모임을 조직하는것으로 충실성교양을 대치하거나 그 어떤 형식을 갖추는데 치중하지 말고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령도자의 위대성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깨끗한 량심과 의리로 령도자를 받들어나가도록 하는데 실지 이바지할수 있는 교양방법을 부단히 탐구하며 사업과 생활의 전과정이 충실성교양과정으로 일관되게 하여야 한다.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의 구상과 의도를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성과적으로 실현하기 위한 실천투쟁이 곧 령도자에 대한 충성심을 검증받는 과정으로 된다는것을 깊이 명심하고 당정책관철전에서 무한한 헌신성을 발휘하도록 교양사업을 짜고들어야 한다.

모든 당조직들은 충실성교양을 사상사업의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더욱 공세적으로 벌려나감으로써 우리 혁명의 천하지대본인 일심단결을 철통같이 다지고 이 땅우에 하루빨리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려는 당중앙의 구상과 의도를 빛나게 실현해나가야 할것이다.

본사기자 김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