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1월 19일 《우리 민족끼리》

 

단평

치유불능의 《불통병자》

 

《자한당》대표 황교안이 세상에 없는 《불통병》진단을 받았다.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라고 황교안으로서는 얼굴이 까맣게 질릴 일이겠지만 사실 그것은 온 한해 《신속처리안건》반대집회, 1인시위, 삭발을 하며 란동을 부리다가 얻은 병으로서 누굴 탓할것도 없는것이다. 이에 대해 《자한당》안에서 더는 《병자》가 동네방네를 돌아다니며 《수고》하지 않게 막아야 하겠다는 《걱정》어린 목소리가 울려나오자 황가는 버럭 성을 내며 《내부총질은 하지 말아야 하지 않겠습니까.》, 《잘해도 박수치고 못해도 격려하세요.》라고 게두덜거렸다. 그야말로 시어미역정에 개배때기 차는 격이다.

《자한당》패들의 《걱정》은 정말로 황가를 위해서가 아니라 《민생법안》이 수두룩하게 쌓여있는 《국회》운영을 가로막고 《정권교체》에만 정신이 팔려 돌아치는 바람에 민심의 배척과 버림을 받고 거꾸로 《〈자한당〉해체》, 《총선패배》라는 역풍을 몰아오는 황교안이때문에 저들의 운명도 무사치 못하게 될것이라는 불안감에서 나온것이다. 민심이 자기를 어떻게 보는지도 모르고 부질없이 설쳐댄것으로 하여 동네북신세가 된 황교안이지만 그래도 명색이 《당대표》라고 집안사람들이 《걱정어린 충고》도 하고 자제하라는 《의견》도 주는데 오히려 제편에서 《웬 의견》이고 《무슨 걱정》이냐는 식으로 무작정 짓누르며 굴레벗은 망아지처럼 놀아대고있으니 이야말로 치유불능의 《불통》이라 아니할수 없다.

오죽하면 《자한당》의 전 대표 홍준표가 황가의 《불통》은 권력욕구만 온몸에 차넘치는데서 나오는 《변태》라고 조롱하면서 독단과 전횡, 독선과 오만만을 아는 《황고집불통》, 래년 《총선》을 말아먹을수밖에 없는 《황정치초년생》이라고 도적놈 개 꾸짖듯 하고 보수지역인 령남지역에서까지 제발 여기에만은 오지 말아달라고 하겠는가.아래것들이 주는 《걱정을 빗댄 의견》의 속대사도 읽지 못하는 황교안이야말로 《불통병자》라는 오명을 받고도 남음이 있다.

치유불능의 《불통병자》, 이는 오직 권력욕에 환장하여 안하무인격으로 놀아대면서 민생을 도륙내고 사회적혼란과 무질서를 조장하는 황교안에게 내린 민심의 선고이며 역도를 따라다니는자들도 무사치 못할것이라는 여론의 경고이다.

박근혜역도의 환관노릇을 해먹으면서 보고 듣고 배운것이라고는 호령과 훈시, 권모술수와 사람잡이밖에 없는 무지와 무능의 황교안이 《불통병자》로 비난받는것은 너무도 응당하다.

최 영 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