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12월 11일 로동신문

 

전국당선전일군들 혁명의 성산 백두산 답사

 

전국당선전일군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답사행군대가 10일 혁명의 성산 백두산을 답사하였다.

삼지연시를 출발하여 혁명가요를 부르며 생눈길을 헤쳐온 전국당선전일군들은 흰눈을 떠이고 거연히 솟아 빛나는 백두산을 향하여 행군속도를 더욱 높여나갔다.

눈보라날리며 휘몰아치는 백두산의 칼바람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 따라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력사의 광풍을 짓부시고 주체혁명의 종국적승리를 위한 오늘의 투쟁에서 우리 당의 제일나팔수, 투쟁의 기수가 될 전국당선전일군들의 백절불굴의 신념과 의지를 더욱 굳세게 해주었다.

백두산정으로 오르는 행군길에서 그들은 향도봉에 모신 《혁명의 성산 백두산 김정일이라는 위대한 장군님의 친필글발을 우러르며 백두산의 아들로 탄생하시여 한평생 주체의 기치를 높이 추켜드시고 백두의 담력과 배짱으로 내 나라, 내 조국을 지켜주시고 빛내여주신 절세위인의 불멸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가슴뜨겁게 되새기였다.

귀뿌리를 도려내는듯 한 강추위를 용솟음치는 힘과 열정으로 물리치며 답사행군대원들은 우리 인민의 가슴마다에 백전필승의 투지를 안겨주는 승리의 성산 백두산정에 올랐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성스러운 혁명력사가 비껴있고 우리 당의 혁명전통의 시원이 열린 백두산정에서 환희와 격정에 넘쳐 얼싸안고 터치는 당선전일군들의 만세의 함성소리가 첩첩히 늘어선 산발들에 끝없이 메아리쳤다.

아득히 뻗어간 산줄기들과 천고의 밀림을 바라보며 당선전일군들은 주체조선의 도도한 기상을 안고 장엄히 솟아있는 백두산에 전설같은 화폭과 특기할 자욱을 련이어 새기시며 우리 인민의 심장마다에 백두의 혁명정신을 더욱 굳게 심어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높으신 뜻을 뜨겁게 새겨안았다.

우리 당의 자주정신과 죽어도 버리지 않을 혁명신념을 더해주고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해주는 백두산에서 그들은 불어오는 온갖 역풍을 백두의 폭풍으로 쳐갈기시며 사회주의강국의 진군활로를 앞장서 열어나가시는 천출명장의 발걸음따라 혁명승리의 려명을 앞당기기 위하여 헌신분투하는 전위투사로 준비해갈 혁명적열의에 넘쳐있었다.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위업수행의 사상적기수로서의 사명을 깊이 자각하고 참신한 선전선동으로 혁명전통교양의 열도를 더욱 높여나가며 이 땅 그 어디서나 백두의 공격사상으로 살며 투쟁하는 신념의 대오, 당을 따라 혁명의 천만리길을 끝까지 걸어가는 충성의 대오가 숲을 이루게 할 전국당선전일군들의 불타는 맹세가 그들이 부르는 노래 《가리라 백두산으로》에서 세차게 맥동쳤다.

혁명의 명맥이 높뛰고 무궁무진한 애국열원이 끓어솟는 백두산정에서 백두의 혁명전통에 관통되여있는 위대한 사상과 정신을 다시금 깊이 체득한 당선전일군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가르쳐주신대로 온 나라 인민들에게 백두의 굴함없는 혁명정신을 심어주기 위한 혁명전통교양사업에서 맡겨진 책임과 본분을 다해갈 의지를 굳게 가다듬었다.

전국당선전일군들은 백두산바람에 붉은기를 펄펄 날리며 기세드높이 행군길을 이어가고있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