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월 19일 로동신문

 

정면돌파전에서 제일먼저 승리의 기발을 꽂는 전선이 되자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지말씀관철로 들끓는 순천린비료공장건설장

자력갱생의 승전포성을 다발적으로!

 

순천린비료공장건설장!

우리 당의 위대한 정면돌파전사상의 무한대한 견인력이 과시되는 격동의 전구에 우리 서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새해의 첫 지도사업으로 찾으신 공사장의 한복판에 서니 력사의 온갖 돌풍을 자립, 자력의 열풍으로 쳐갈기며 전진 또 전진하는 우리 조국의 기상이 가슴벅차게 안겨온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오늘 우리 조국땅에 펼쳐지고있는 경이적인 현실은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에게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그토록 념원하시던 사회주의강국을 우리의 힘으로 반드시 일떠세울수 있으며 주체혁명위업의 최후승리의 날이 멀지 않았다는 굳은 신심을 안겨주고있습니다.》

이제는 설계도나 전망도를 통해서만 그려보던 비료생산기지가 아니다.방대한 기본생산공정들과 보조생산공정건설대상, 교양 및 생활구역건설대상들이 자기의 자태를 확연히 드러내고 날마다 그 모습을 일신하고있다.우리의 미더운 과학자, 기술자, 로동계급이 설계하고 만들어낸 수많은 설비들과 장치물, 구조물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생산공정마다에 설치되고있으며 린비료공장의 모든 요소와 공정을 자동화하고 철저히 로력절약형공업으로 일떠세우기 위한 사업도 계획적으로 추진되고있다.

고농도린안비료를 대량생산하는 현대적인 공장건설이 마감단계에서 다그쳐지고있는 이곳 공사장의 숨결은 조선의 자력갱생위력에는 한계가 없다는것을 다시금 확신케 하고있다.

가슴뜨겁게 어려온다.이 공장의 건설을 발기하시고 건설력량과 설비, 자재보장에 이르기까지 건설 전 과정을 지도하여주고계시는분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이시다.그이께서 순천린비료공장건설과 관련하여 비준해주신 형성안은 얼마이며 공장건설의 방향과 방도를 구체적으로 밝혀주신것은 또 몇차례이던가.조국의 안전과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그처럼 바쁘신 현지지도의 길을 이어가시면서도 순천린비료공장건설과 관련한 수십차의 가르치심을 주시고 건설에 필요한 자재, 설비를 비롯하여 제기되는 문제들을 일일이 료해하시며 온갖 대책을 다 취해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

지난해말 여러날동안이나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를 지도하시며 온 나라에 정면돌파전을 호소하시고 새해의 첫 지도사업으로 공사장에 찾아오시여 장엄한 정면돌파전의 전초병으로서 힘차게 싸워나가리라는 기대를 표명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크나큰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순천린비료공장건설에 참가한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산악같이 떨쳐나섰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공사장을 다녀가신 이후 이곳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황린생산장 전기로동체조립을 기본적으로 결속하였다.린산생산장 황린연소로조립과 동력망공사를 위한 강철트라스의 제작 및 설치작업에서 성과가 이룩되고있으며 방대한 량의 종합후생건물, 합숙내부마감공사도 힘있게 추진되고있다.불리한 계절조건이지만 덩지큰 각종 구조물과 장치, 설비조립도 중단없이 진척되고있다.

겨울이 아무리 기승을 부리며 공사수행에 난관을 조성하려 하여도 일군들과 건설자들의 마음속에는 이미 겨울이라는 계절이 존재하지 않는다.아찔하게 솟구친 강철구조물우에서 밤낮이 따로 없이 교대적으로 용접작업을 벌리는 사람들, 경험도 기술도 부족하지만 현장에서 밤을 꼬박 밝혀가며 설비조립의 질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고있는 사람들, 건설현장에 붙어살다싶이 하면서 걸린 고리들을 풀어 전진하는 대오에 활력을 부어주는 사람들, 이것이 바로 순천린비료공장건설력사에 아로새겨지고있는 일군들과 건설자들의 모습이다.

대형장치물을 들여앉힐 콩크리트기초를 형성하기 위해 덧집을 짓고 그속에서 난로불을 피워가며 공사를 중단없이 내민 미더운 건설자들, 당에서 준 과업을 결사관철하는 길에서 엄혹한 겨울도 봄으로 길들이며 그들이 형성하여놓은 덧집들은 사실상 순천린비료공장건설완공의 날을 눈앞에 바라보며 이들이 마음속에 먼저 일떠세운 하나하나의 건설물과도 같았다.

우리 당의 위대한 정면돌파전사상이 제시된 올해에 제일먼저 돌파구를 열고 승리의 기발을 꽂는 전선이 되기를 바란다고, 그리고 이 부문의 투쟁소식이 전국의 대고조전투장마다에 무한한 힘과 고무를 보내주게 되기를 바란다고 하시며 로력적위훈을 격려해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하늘같은 믿음을 뼈에 새기고 지금 이 시각도 이곳 일군들과 건설자들은 불같은 충성과 값높은 위훈의 자욱자욱을 새겨가고있다.

당과 조국, 인민의 기대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간직한 우리의 일군들과 과학자, 기술자, 로동계급이 앞당겨올 순천린비료공장건설완공의 날은 멀지 않았다.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향하여 계속혁신, 련속공격 앞으로!

위대한 당의 령도따라 자력갱생의 승전포성을 다발적, 련발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