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월 23일 로동신문

 

당조직들은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충실성교양을 강화해나가자

당사상사업의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각지 당조직에서

 

당중앙위원회 12월전원회의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지금 각지 당조직에서는 충실성교양을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사상교양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며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정면돌파전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사상교양사업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당과 수령에 대한 충실성교양입니다.》

충실성교양에서 기본은 수령의 위대성교양이며 당과 혁명대오의 일심단결을 강화하고 혁명을 승리적으로 전진시키자면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높이 우러러모시고 그이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참된 충신들로 키워야 한다.

각지 당조직에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지난 8년동안 당과 조국앞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을 보여주는 혁명실록을 통한 교양에 중심을 두고 충실성교양을 강화해나가고있다.

안변군당위원회에서는 각급 당조직에서 충실성교양의 된바람을 일으켜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당의 령도에 무한히 충직한 혁명전사들로 억세게 키우기 위한 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려나가도록 하고있다.우리 공화국의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기 위한 투쟁을 정력적으로 령도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혁명활동소식에 대한 독보를 초급당조직들과 당세포들에서 정상적으로 진행하여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불세출의 위인을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고 투쟁하는 긍지와 자부심을 심장깊이 새기도록 하고있다.

화대군당위원회에서는 세계가 경탄하는 령활한 대외활동으로 공화국의 존엄과 지위를 최고의 높이에 올려세우시고 국제정치정세를 우리에게 유리하게 전변시켜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에 대한 해설선전사업을 활발히 진행하여 군안의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태양민족의 존엄과 기상을 만방에 떨치기 위한 정면돌파전에 적극 떨쳐나서도록 하고있다.군당위원회일군들은 위대성교양자료수첩을 구비하고 정상적으로 공장, 기업소, 협동농장들에 나가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당중앙결사옹위의 전위투사들로 튼튼히 준비시키기 위한 해설사업을 집중적으로 벌리고있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충실성교양을 원리적으로 진행하여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혁명적신념과 의리로 간직하도록 하고있다.아래단위 당조직들에서 혁명투쟁과 건설사업에서 수령이 차지하는 지위와 역할을 원리적으로 깨우쳐주어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체질화해나가도록 하고있다.

각지 당조직에서는 총포성이 울부짖고 불비가 쏟아지던 항일무장투쟁시기와 조국해방전쟁시기, 천리마의 기상이 나래치던 대고조시기를 비롯하여 지나온 년대기들에 새겨진 충실성의 산모범을 통한 교양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활기있게 진행해나가고있다.

신의주시당위원회에서는 아래단위 당조직들에서 항일빨찌산참가자들의 회상기와 조국해방전쟁시기 우리 인민의 영웅적투쟁자료를 가지고 대중을 수령결사옹위투사들로 억세게 준비시키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고있다.일제야수들에게 두눈을 잃고도 혁명의 승리가 보인다고 소리높이 웨쳐 적들을 전률시킨 최희숙동지의 영웅적투쟁내용은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항일의 녀투사의 혁명적신념이 그렇듯 강한것은 바로 위대한 수령님에 대한 절대적인 충성심이 가슴깊이 간직되여있었기때문이라는것을 스스로 절감하게 하고있다.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충실성교양을 오늘의 실천투쟁과 밀접히 결부하여 참신하게 진행해나가고있다.

초급당조직들에서 오늘의 시대에 내세워야 할 본보기는 무엇인가, 우리 단위에는 어떤 모범들이 있는가 하는 물음들을 제기하고 일군들과 종업원들속에서 창조되고있는 긍정적소행들을 널리 소개선전하는것과 함께 그들의 고결한 정신세계를 따라배우도록 하기 위한 해설사업을 다양하게 진행하고있다.

각지 당조직에서는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충실성교양을 위한 선전선동활동이 활기있게 진행되도록 하고있다.

갑산군당위원회에서는 선동원의 날과 5호담당선전원의 날을 비롯하여 당초급선전일군들이 모이는 계기때마다 그들모두를 수령에 대한 충실성을 체질화한 전위투사들로 튼튼히 준비시키기 위한 사업을 강하게 내밀고있다.이에 기초하여 그들이 농장원들속에서 선전선동사업을 더욱 활발하게, 방법론있게 벌려나가도록 하고있다.

2.8비날론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기동예술선동대의 역할을 비상히 강화하여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충성의 열기를 한껏 높여주고있다.공연종목과 내용부터 새롭게 혁신하여 충실성교양으로 일관되도록 하는 한편 기량발표모임을 정상적으로 조직하여 선동대원들의 기량수준을 높여주고있다.또한 복장과 악기를 비롯하여 선동활동에 필요한 설비들을 원만히 갖추어주는 등 조건보장사업에도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다.

이밖에도 삭주군, 숙천군, 북청군, 대홍단군당위원회를 비롯한 각지 당조직에서도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시대의 전형들의 숭고한 모범을 적극 본받도록 하기 위한 교양사업을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실속있게 짜고들고있다.

충실성교양을 사상사업의 생명선으로 틀어쥐고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벌려나가는 각급 당조직들의 조직정치사업은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열혈의 충신들로 키워내는 힘있는 무기로 되고있으며 오늘의 정면돌파전을 승리에로 떠밀어주는 위력한 추동력으로 되고있다.

본사기자 허일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