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월 28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을 펼치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정신을 높이 받들고 전체 일군들과 인민들이 우리의 전진을 저애하는 모든 난관을 정면돌파전으로 뚫고나가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섰다.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적대세력들의 발악적책동을 짓부셔버리기 위한 정면돌파전에 매진하여야 하는 오늘의 현실은 누구보다도 일군들이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살며 투쟁할것을 요구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불후의 고전적로작 《최후승리를 위한 총공격전에서 일군들의 역할을 결정적으로 높일데 대하여》에서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체득하고 철저히 구현해나가는데서 나서는 문제들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밝혀주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모든 일군들이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심장마다에 쪼아박고 용기백배, 기세충천하여 힘차게 투쟁해나갈 때 우리 혁명의 최후승리는 더욱 앞당겨지게 될것입니다.》

주체104(2015)년 5월 29일 당, 국가경제기관, 근로단체책임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최후승리를 위한 총공격전에서 일군들의 역할을 결정적으로 높일데 대하여 가르치시면서 일군들이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심장에 쪼아박아야 한다는데 대하여 중요하게 강조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담화에서 밝히신바와 같이 대오를 이끄는 일군은 정신력이 강해야 한다.사회주의강국건설의 앞장에 서야 할 우리 일군들에게 절실히 필요한것은 부닥치는 난관을 맞받아 뚫고나가는 완강한 공격정신이며 백번 쓰러지면 백번 다시 일어나 싸우는 견결한 투쟁정신이다.이런 억센 신념과 의지를 벼려주는 위력한 사상정신적무기가 다름아닌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이다.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은 일군들속에 남아있는 온갖 낡은 사상관점을 불사르고 혁명화하는 가장 효과적인 사상정신적명약이며 불타는 혁명열, 투쟁열을 안겨주는 귀중한 활력소이다.

하기에 우리 당은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혁명적진군을 이끌어나가면서 백두산지구 혁명전적지에 대한 답사행군열풍을 일으키고 그 앞장에 조선인민군 련합부대 지휘관들과 전국의 당, 행정책임일군들을 내세웠다.그것은 혁명의 지휘성원들부터 백두의 칼바람을 실감하면서 몸과 마음을 백두의 청신한 공기로 깨끗이 씻어내야 온 나라에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이 꽉 차넘치게 할수 있기때문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담화에서 일군들이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체득하고 구현하는데서 위대한 수령님의 사상과 위업을 한몸바쳐 받든 항일혁명투사들의 산모범을 따라배우는것이 특별히 중요하다고, 항일혁명투사들이 지녔던 사상정신적풍모에서 주되는것은 사령관동지를 따르는 길에 혁명의 승리가 있다는 확고한 신념, 사령관동지의 사상과 로선을 절대적인 진리로 간직하고 사령관동지의 명령을 관철하기 위해서라면 사지판에도 서슴없이 뛰여드는 육탄정신, 사령관동지의 숭고한 풍모를 따라배우기 위하여 애써 노력하는 참된 전사의 자세와 립장이라고 가르치시였다.

우리 일군들모두가 항일혁명투사들의 고귀한 정신을 본받아 몸이 열쪼각, 백쪼각나도 당정책을 끝까지 관철하고야말겠다는 결사관철의 정신으로 충만될 때 못해낼 일이 없다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뜻이다.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심장마다에 쪼아박고 용기백배, 기세충천하여 힘차게 투쟁해나갈 때 우리 혁명의 최후승리는 더욱 앞당겨지게 될것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날의 가르치심은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적대세력들의 발악적책동을 단호히 짓부셔버리기 위한 정면돌파전에 떨쳐나선 우리 일군들과 인민의 혁명열, 투쟁열을 백배하여주고있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