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월 18일 로동신문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에서 획기적인 전진을 이룩하겠다

총련일군들이 강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서 하신 보고를 커다란 감격과 무한한 격동속에 받아안은 총련일군들은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에서 획기적인 전진을 이룩해나갈 굳은 의지를 피력하였다.

남승우 총련중앙상임위원회 부의장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서 하신 보고는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에게 사회주의조국의 강대성과 밝은 미래에 대한 확신을 안겨주는 불멸의 대강이며 애족애국의 기치라고 강조하였다.

새로운 승리의 리정표를 가슴에 새기면 새길수록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이시야말로 적대세력들의 전대미문의 악랄한 도전으로부터 조국의 존엄과 자주권, 인민의 행복과 미래의 안전을 굳건히 수호하고 담보해주시는 최고령도자이심을 절감하게 된다고 그는 지적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정면돌파전에 관한 사상을 받들고 우리 혁명의 익측전선을 맡은 총련의 영예로운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갈 의지를 표명하였다.

강추련 총련중앙상임위원회 부의장 겸 재일본조선민주녀성동맹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 관한 보도를 접하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지니신 천리혜안의 예지와 통찰력, 세인을 놀래우는 무비의 담력과 배짱, 그이의 위대성에 온몸이 뜨거워짐을 금할수 없었다고 격정을 토로하였다.

그이께서 제시하신 전투적구호를 총련일군들에게 주신 구호로 심장에 새겨안고 그 어떤 난관이 가로막아나선다고 해도 자력갱생의 힘으로 정면돌파해나감으로써 기어이 재일조선인운동의 전성기를 앞당겨나갈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고덕우 총련 도꾜도본부 위원장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제시하신 혁명적로선은 화를 복으로, 역경을 순경으로 전환시키는 필승의 보검이며 최후발악하는 적들에게는 패배만을 안기는 무자비한 철추로 된다고 언급하였다.

고생과 투쟁이 없이는 위대한 승리를 가질수 없으며 혁명의 승리는 필연적이지만 그 어떤 장애도 곤난도 없이 성취되는것은 아니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을 심장에 쪼아박고 조직을 강위력한 전투대오로 반석같이 다져나갈것이라고 그는 말하였다.

그는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12월전원회의 기본사상, 기본정신을 투철한 신념으로 간직하고 정면돌파전의 진격로를 앞장에서 열어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김상일 총련 교또부본부 위원장은 우리 혁명의 당면임무로 보나 전망적인 요구로 보나 정면돌파전은 반드시 수행해야 할 시대적과제임을 심장에 새기고 조국인민들과 숨결과 보폭을 맞추어 애족애국사업전반을 더욱 대담하게 공세적으로 벌려나갈 결심으로 충만되여있는데 대하여 토로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하신 력사적인 보고에 담겨진 숭고한 사상과 의도를 높이 받들어나가기 위하여 전원회의의 기본사상, 기본정신에 대한 학습을 실속있게 진행하여 그것을 자신의 확고한 신념으로 간직할것이라고 그는 언명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만 계시면 재일조선인운동은 반드시 승리한다는 억척불변의 신념을 가슴에 새기고 《우리의 전진을 저애하는 모든 난관을 정면돌파전으로 뚫고나가자!》는 구호드높이 올해투쟁을 공격적으로 벌려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

고행수 총련 가나가와현본부 위원장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강령적인 보고는 총련일군들과 동포들에게 새로운 승리에 대한 신심을 안겨주고있다고 밝혔다.

그는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의 기본사상, 기본정신의 요구대로 일본당국이 총련에 대한 탄압책동을 더욱 로골적으로 감행하고있는 지금 정세가 좋아지기를 앉아서 기다릴것이 아니라 과감한 정면돌파전으로 뚫고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오민학 재일본조선상공련합회 상임리사회 리사장은 자력자강으로 나라의 경제력, 국방력을 강화하는 문제가 중대한 과제로 나선 오늘 오직 혁명임무를 스스로 걸머지고 수행하려는 높은 책임감과 오늘과 래일을 다같이 안고 정확히 개척하는 지혜와 용기가 있어야만 그 어떤 어려움도 뚫고나갈수 있다는것을 명심하게 되였다고 말하였다.

총련사업과 민족교육을 말살하려는 적대세력들의 책동을 정면돌파하기 위하여서는 동포상공인들의 애국지성을 총분출시켜 혁신적인 방책으로 대담한 공세전을 벌려야 한다고 하면서 그는 우리 상공회가 하나가 되여 총련의 애족애국위업과 사회주의조국의 부강발전에 특색있게 기여해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


*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보내주신 새해축전을 받아안고 크나큰 격정과 환희에 휩싸인 총련일군들은 뜻깊은 올해에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앞당기기 위한 애족애국운동을 더욱 기운차게 벌려나갈 의지를 피력하였다.

박구호 총련중앙상임위원회 부의장 겸 조직국장은 전체 총련일군들과 재일동포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새해를 맞으며 축전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격정을 금치 못하고있다고 말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축전에서 조선로동당창건 75돐과 총련결성 65돐이 되는 새해는 백두의 혁명정신, 자력갱생의 기치를 높이 들고 총련애국위업수행에서 새로운 승리의 격변기를 열어나가야 할 력사적대진군의 해이라고 하시면서 총련이 나갈 앞길을 환히 밝혀주시였다고 그는 언급하였다.

그는 총련일군들에게 해외혁명전우, 해외혁명동지라는 최상최대의 믿음을 안겨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크나큰 은정을 가슴깊이 새기고 조국인민들과 숨결과 보폭을 맞추어 언제나 백두의 공격사상으로 살며 투쟁하겠다고 피력하였다.

각급 조직안에 주체의 사상체계, 령도체계를 철저히 세우고 일심단결을 철통같이 다지며 총련조직을 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상과 구상을 어김없이 관철하는 강위력한 해외전투부대로 반석같이 다져나가겠다고 그는 결의하였다.

부영욱 총련 오사까부본부 위원장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해축전에서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앞당기기 위한 투쟁에서 획기적인 전진을 이룩하여야 할 강령적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고 말하였다.

조국인민들의 총진군속도에 보폭을 맞추어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해축전에서 제시하신 과업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무조건 철저히 관철해나갈것이라고 그는 확언하였다.

서춘원 총련 아이찌현본부 위원장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만 계시면 반드시 승리한다는 억척불변의 신념을 굳게 간직하고 당중앙위원회 12월전원회의의 기본사상, 기본정신으로 관하 일군들과 동포들을 철저히 무장시켜 총련애국위업수행에서 새로운 승리의 격변기를 기어이 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특히 《총련분회대표자대회-2020》(새 전성기 3차대회)을 향하여 총련지부와 분회, 단체기층조직들을 애족애국의 믿음직한 성돌로 더 굳게 다지고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서 자랑찬 성과를 거두겠다고 그는 말하였다.

배창렬 재일본조선청년상공회 중앙상임간사회 간사장은 올해는 조선로동당창건 75돐과 총련결성 65돐을 맞는 뜻깊은 해이며 청상회결성 25돐이 되는 해라고 밝혔다.

조직안에 주체의 사상체계, 령도체계를 철저히 세우며 정면돌파정신으로 애로와 난관을 맞받아나가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앞당겨나갈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신길웅 재일본조선인교직원동맹 중앙상임위원회 위원장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크나큰 사랑과 배려속에서 자란 일군답게 민족교육사업에 모든것을 다 바쳐나가겠다고 말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각별한 사랑과 믿음에 학생들을 사회주의조국을 사랑하는 재일조선인운동의 힘있는 계승자들로 키운 성과, 민족교육의 찬란한 개화기를 열어가는 교육적성과로 기어이 보답할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김성극 총련 혹가이도 삿뽀로지부 위원장은 총련지부와 분회를 애족애국의 믿음직한 성돌로 반석같이 다지고 민족교육을 기어이 고수발전시키며 동포제일주의정신으로 동포들에게 멸사복무함으로써 뜨거운 정으로 맺어진 동포사회를 꾸려나가는데서 획기적인 전진을 가져올것이라고 말하였다.

김세진 총련 교또부 니시징지부 위원장은 정면돌파사상과 전략을 심장깊이 새기고 재일조선인운동의 새로운 전성기를 앞당기기 위해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을 더욱 힘차게 벌려 분회활성화사업에서 뚜렷한 전진을 가져오겠다고 밝혔다.

문달승 총련 후꾸오까현 야하다지부 위원장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새해축전에서 제시하신 강령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적들의 온갖 책동과 부닥치는 어려움을 물리치고 단위사업을 혁신해나갈것이라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