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1월 30일 로동신문

 

주체조선의 새로운 전진활로를 밝힌 불멸의 대강

외국의 인사들 강조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소식이 국제사회계의 커다란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속에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격찬의 목소리도 날이 갈수록 높아가고있다.

벨라루씨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과의 련대성그루빠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언급하였다.

조선인민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서 조성된 대내외형세하에서 사회주의강국건설을 더욱 다그쳐나가기 위한 불멸의 대강을 제시하시였다.

전원회의를 통하여 조선은 세계앞에 적대세력들의 제재압살책동에 절대로 굴하지 않을것임을 엄숙히 천명하였으며 자체의 힘으로 보다 훌륭한 미래를 건설하려는 드팀없는 결심과 의지를 시위하였다.

승리의 력사만을 떨쳐온 조선인민이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모든 난관을 이겨내고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 결정을 반드시 관철하리라고 확신한다.

조선로동당 위원장께서는 이번 전원회의에서 현정세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정면돌파전을 벌릴데 대한 혁명적로선을 천명하시였다고 하면서 전인디아학생련맹 위원장은 이렇게 말하였다.

전원회의는 조선로동당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쳐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불변침로따라 용진해나가려는 조선인민의 확고부동한 신념을 과시한 력사적인 회의였다.

김정은위원장께서는 국가의 안전과 존엄 그리고 미래의 안전을 그 무엇과도 절대로 바꾸지 않을것임을 더 굳게 결심하시고 나라의 자주권과 안전을 믿음직하게 보장하기 위한 공세적인 조치들을 취할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전대미문의 준엄한 난국을 정면돌파하고 나라의 자주권과 최고리익을 끝까지 수호하며 자력부강의 기치높이 주체혁명위업승리의 활로를 열어나갈데 대하여 밝힌 전원회의보고를 적극 지지한다.

로씨야련방공산당 하바롭스크변강위원회 비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는 미국을 우두머리로 하는 제국주의련합세력에게 커다란 타격을 주었다고 언급하고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존경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제시하신 정면돌파사상은 조선인민이 나라의 자주권을 굳건히 수호하고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갈수 있게 하는 가장 정당한 사상이다.

김정은동지의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고 그이의 두리에 일심단결된 인민이 있는 한 승리는 반드시 조선의것으로 될것이다.

로씨야련방공산당 싸할린주지부위원회 1비서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사회주의위업승리의 길을 밝히고 강국건설을 현명하게 령도하시는 조선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 최대의 경의를 드린다.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조선로동당은 조선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 향도자이다.

우리들은 격변하는 정세속에서도 사회주의기치를 변함없이 고수하고있는 조선로동당의 위업에 전적인 지지를 표시한다.

조선인민이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김정일동지의 유훈을 빛나게 관철하여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새로운 승리를 이룩하리라고 믿는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