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2월 28일 로동신문

 

위대한 헌신의 자욱우에 꽃펴나는 인민의 행복

 

인민의 꿈과 리상이 꽃펴나고있는 기적의 나라, 사회주의 우리 조국에 대한 세계인민들의 동경과 찬탄의 목소리가 끝없이 울려퍼지고있다.

세계적수준에서 훌륭하게 일떠선 양덕온천문화휴양지에 대한 반향이 대단하다.더우기 종합적인 온천치료봉사기지, 다기능화된 복합체육문화휴식기지에 그 어느 특정한 사람들이 아니라 인민들 누구나 찾아와 사회주의문명을 마음껏 향유하고있는 사실에 국제사회는 놀라움과 부러움을 금치 못하고있다.

너무도 당연하다.인민의 행복을 위함이라면 저 하늘의 별이라도 따오고 돌우에도 꽃을 피워야 한다는 우리 당의 숭고한 인민사랑의 세계를 그들이 어찌 알수 있겠는가.

끝없는 기쁨과 희망, 랑만으로 가득찬 우리 조국의 자랑찬 현실은 바로 인민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지니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천만로고와 끝없는 헌신의 고귀한 결실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 어린이들과 인민들을 세상에 부럼없이 잘살게 하여 그들의 행복의 웃음소리, 로동당만세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게 하자는것이 우리 당의 결심이고 의지입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는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정신으로 심장을 불태우시며 이 땅우에 인민의 천하제일락원을 펼쳐가시는 절세의 위인이시다.

지금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주체101(2012)년 광명성절에 일군들에게 하시던 말씀이 귀가에 쟁쟁히 울려오는듯싶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일군들이 고생을 하여서라도 인민들을 금방석에 앉혀야 한다고 하시면서 일군들이 군인들과 인민들속에 깊이 들어가 그들과 고락을 같이하며 그들을 위하여 발이 닳도록 뛰고 또 뛰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계속하여 그이께서는 귀중한 병사들과 인민들을 위하여 발이 닳도록 뛰고 또 뛰자고, 고생은 일군들이 하고 락은 인민들이 누리게 하자고 절절히 당부하시였다.

고생은 일군들이, 락은 인민들이!

바로 여기에 세상에서 제일 좋은 우리 인민에게 만복을 안겨주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드팀없는 신념과 확고부동한 의지가 얼마나 세차게 맥동치고있는것인가.

려명거리가 일떠서던 때의 일들이 잊혀지지 않는다.

려명거리건설을 선포하시면서 려명거리가 건설되면 우리의 교육자, 과학자, 인민들에게 문명한 문화생활조건을 보장해주는 인민의 거리가 또 하나 생겨나게 될것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

새로 일떠서는 거리가 철두철미 인민의 편의와 리익을 최우선시하는 인민의 거리로 되게 하여주시려 수십차에 걸쳐 무려 1 390여건의 형성안을 보아주신 우리 원수님이시다.

우리 인민에게 보다 큰 행복을 안겨주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과 진정은 몸소 오르시였던 70층짜리 살림집과 그 높이를 가늠해보신 부엌의 찬장, 아늑한 서재의 산뜻한 그림에도, 살림집기단층에 뿌리박은 나무들에도 어려있다.

몇년전 어느날 려명거리건설장을 찾으시여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은 오늘도 우리 인민의 가슴을 뜨겁게 울려주고있다.

인민들에게 태양절까지 려명거리건설을 끝내겠다고 약속하였는데 그것을 지킬수 있게 되였다는 생각, 우리 인민들과 또 하나의 기쁨을 함께 나누게 될 날이 멀지 않았다는 생각에 기분이 정말 좋다.

그이를 우러르는 일군들의 가슴속에 감동의 파도가 일렁이였다.

계속하여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는 인민들이 좋아하고 인민의 리익을 존중하는 일이라면 그 어떤 힘겨운 일이라도 무조건 해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인민의 행복에서 최고의 기쁨, 더없는 보람을 느끼시며 이 나라의 산과 들, 하늘길과 바다길을 쉬임없이 누벼가고계신다.

삼복철무더위에 옷자락을 땀으로 화락 적시며 온실을 찾으시고 농장길을 걸으신 사연, 비물에 진창이 된 건설장의 안전란간도 없는 계단을 서슴없이 오르신 이야기, 물고기대풍을 안아온것을 그리도 만족해하시며 평범한 바다가녀인들에게 허리굽혀 인사하시고 물고기랭동블로크도 쓸어보시던 잊지 못할 화폭…

인민들에게 안겨줄 재부를 한가지한가지 마련해놓았을 때가 제일 기쁘다 하시며 순간의 휴식도 없이 크나큰 로고를 바치시는분이 바로 우리의 원수님이시다.

인민을 위한 일에서는 만족을 모르시고 끝없이 높은 요구를 내세우시며 현지지도의 길을 걷고걸으시는 인민의 위대한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원수님,

그이의 헌신의 자욱자욱이 있어 이 땅에는 《멸사복무》, 《이채어경》, 《천도개벽》과 같은 새로운 시대어들이 련이어 태여나고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하는 수많은 공장들과 문화정서생활기지들, 선경거리, 선경마을들이 우후죽순처럼 일떠서고있다.

아침과 저녁이 다르게 강산이 변하는 천지개벽, 황금해의 새 력사, 재난을 당했던 북부지역에서의 기적적승리를 비롯하여 도처에서 태여나는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의 전설들은 우리 원수님의 숭고한 인민관이 아니라면 생각조차 할수 없는것이다.

우리 인민은 주체106(2017)년 신년사를 하시면서 조국과 인민앞에 엄숙한 맹약을 하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거룩하신 모습에서 그이의 멸사복무정신의 숭고한 높이를 또다시 체험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자신을 굳게 믿어주고 한마음한뜻으로 열렬히 지지해주는 세상에서 제일 좋은 우리 인민을 어떻게 하면 신성히 더 높이 떠받들수 있겠는가 하는 근심으로 마음이 무거워진다고, 언제나 늘 마음뿐이였고 능력이 따라서지 못하는 안타까움과 자책속에 지난 한해를 보냈는데 올해에는 더욱 분발하고 전심전력하여 인민을 위해 더 많은 일을 찾아할 결심을 가다듬게 된다고 말씀하시였다.그러시면서 자신께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믿고 전체 인민이 앞날을 락관하며 《세상에 부럼없어라》의 노래를 부르던 시대가 지나간 력사속의 순간이 아닌 오늘의 현실이 되도록 하기 위하여 헌신분투할것이며 티없이 맑고 깨끗한 마음으로 우리 인민을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인민의 참된 충복, 충실한 심부름군이 될것을 새해의 이 아침에 엄숙히 맹약하는바이라고 힘주어 말씀하시였다.

그이의 절절한 음성을 들으며 온 나라 인민은 크나큰 흥분으로 가슴적시였다.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강행군길을 이어가시며 《금방석과 바늘방석》, 《사랑의 가족사진》과 같은 뜻깊은 혁명일화들을 력사의 갈피에 새기신 경애하는 원수님, 지난해에도 내 나라, 내 조국을 위해, 후대들의 더 밝은 웃음을 위해 결사분투할 각오로 위대한 심장을 불태우시며 온 한해 인민사랑의 자욱을 이어가신 그이의 고결한 헌신의 세계를 우리 무슨 말로 다 전할수 있겠는가.

인민의 행복에서 최고의 기쁨을 느끼시고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는것을 최상의 락으로 여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손길아래 조국땅 그 어디에서나 로동당만세소리, 사회주의만세소리가 높이 울려퍼지고있다.

정녕 경애하는 원수님은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로 이 땅우에 사회주의만복을 꽃피워가시는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다.

우리 인민 누구나가 뜨겁게 터치는 심장의 목소리가 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내 조국은 무궁강대하고 인민의 행복은 끝없이 꽃펴날것이다!

그렇다.

위대한 사랑과 헌신으로 인민의 리상과 꿈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워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내 나라, 내 조국은 불패의 사회주의강국, 천하제일락원으로 누리에 찬란히 빛을 뿌릴것이다.

본사기자 심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