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2월 20일 로동신문

 

수령의 사상은 위대한 계승으로 더욱 빛난다

조선혁명의 백승의 진리를 국제사회가 공감

 

수령의 혁명사상으로 온 사회를 일색화하며 중첩되는 시련과 난관을 뚫고 줄기차게 전진해온 조선혁명의 전 로정은 위대한 사상과 확고한 계승이 혁명승리의 담보이라는 진리를 뚜렷이 실증해주었다.

진보적인류는 천리혜안의 예지와 비범한 사상리론,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수령의 혁명위업계승의 숭고한 력사를 수놓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높이 칭송하고있다.

《조선에서는 김일성동지의 사상과 위업이 혁명의 위대한 후계자에 의해 드팀없이 계승되였다.이것은 전세계가 따라배워야 할 모범이다.

수령의 후계자문제를 옳바로 해결하지 못한 나라들에서 사회주의가 좌절되고 그를 기화로 제국주의자들이 〈사회주의완전종말〉을 떠들어댈 때에도 혁명위업계승문제가 빛나게 해결된 조선에서만은 사회주의기치가 변함없이 휘날렸다.》

이것은 체스꼬주체사상연구 및 구현소조 제1부위원장이 인터네트홈페지에 올린 글이다.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계승완성하는것을 필생의 사명으로 간주하시고 불면불휴의 사색과 탐구로 수령의 혁명사상의 심오성과 진리성, 거대한 변혁적역할을 과학적으로 천명하신 위대한 장군님의 세계사적공적에 대한 국제사회의 격찬이 날로 커가고있다.

영국선군정치연구협회,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공동성명은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 1974년 2월 19일 고전적로작 《온 사회를 김일성주의화하기 위한 당사상사업의 당면한 몇가지 과업에 대하여》를 발표하신 후 조선혁명발전과 당사상사업에서는 일대 전환이 일어났다.

조선로동당은 김일성동지의 당으로 보다 강화발전되여 혁명과 건설을 힘있게 추동할수 있게 되였다.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를 실현하기 위한 투쟁속에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의 위력은 비상히 강화되고 조선의 일심단결은 반석같이 다져졌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이런 글을 게재하였다.

인류자주위업의 지도사상으로 공인되고있는 주체사상은 그 창시자이신 김일성주석과 함께 김정일령도자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

김정일령도자께서는 일찌기 로동계급의 100년사상사를 전면적으로 분석총화하시고 선행리론으로써는 현시대가 제기하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옳바른 해답을 줄수 없다는 결론을 내리시였다.

그이께서는 주체사상이 김일성주석의 존함과만 결부시켜 부를수 있는 독창적인 사상, 김일성주의라는것을 엄숙히 선언하시였다.

김정일령도자에 의하여 김일성주석의 혁명사상이 주체의 사상, 리론, 방법의 전일적인 체계로 정식화되고 그 독창성과 정당성이 실천을 통해 확증되였다고 하면서 뻬루신문 《악씨온 나씨오날리스따》는 조선의 현실에서 위대한 사상의 생활력을 절감한 진보적인민들은 주체사상을 시대를 향도하는 지도사상으로 열렬히 신봉하고있다고 강조하였다.

각국의 저명한 인사들과 문필가들은 김정일조선》, 《령도자의 풍모》, 《조선, 시대의 등대》, 《21세기의 태양찬가》를 비롯한 수많은 위대성도서들과 시가작품들에서 위대한 장군님을 투철한 수령관과 원칙적이며 확고부동한 정치적신념을 지니신 걸출한 령도자, 만민의 뜨거운 경모를 받으시는 사상리론의 영재로 호칭하였다.

1974년 2월의 력사적인 선언은 세기와 년대를 이어 성스러운 주체혁명의 진군길우에 빛발치고있다.

또 한분의 희세의 위인을 모신 주체조선은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사회주의의 불변궤도따라 승승장구해나가고있다.

로씨야의 한 작가는 자기의 글에서 이렇게 강조하였다.

《수령의 사상의 계승은 아무나 할수 있는 위업이 아니다.

오직 수령에 대한 열렬한 충실성과 함께 특출한 사상리론적예지를 지닌 위인만이 사상계승의 위업을 원만히 수행할수 있다.

젊으신 김정은동지는 천재적예지와 비범한 과학적통찰력을 지니신 탁월한 사상리론가로 세인의 각광을 받고계신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창시하시고 위대한 장군님께서 발전풍부화하신 주체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주체혁명위업, 사회주의위업의 영원한 승리의 진로를 밝혀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매혹과 찬탄은 세계 이르는 곳마다에서 뜨겁게 분출되고있다.

주체사상연구 베닌전국위원회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존경하는 김정은각하께서는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주체의 사상, 리론, 방법의 전일적인 체계이며 주체시대를 대표하는 위대한 혁명사상이라는것을 밝히시였다.

그이께서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조선로동당의 최고강령으로 제시하시고 당을 백전백승의 강철의 대오로 더욱 강화발전시켜나가신다.

주체사상의 정당성과 생활력은 조선혁명의 실천에서 남김없이 확증되고있다고 하면서 김일성김정일명칭 전국벨라루씨 조선인민의 친우협회 상설상무위원회 위원장은 이렇게 언급하였다.

사회적진보를 위한 투쟁의 앞장에는 김일성-김정일주의로 튼튼히 무장하고 승리에 대한 확신에 넘쳐 불패의 사회주의보루를 굳건히 지켜가고있는 조선인민이 서있다.

조선인민의 사회주의건설에서 커다란 힘을 발휘하고있는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제국주의를 반대하는 세계인민들의 투쟁에서도 중요한 의의를 가진다.

현시대의 지도사상인 김일성-김정일주의로 무장하는것은 오늘날 필수적인것으로 되고있다.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밑에 사회주의길로 꿋꿋이 나아가는 조선을 따라배워야 한다.

기네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수령의 사상은 위대한 계승으로 더욱 빛난다고 하면서 격동된 심정을 다음과 같이 터치였다.

김일성주석과 김정일각하의 사상과 위업은 조선인민의 최고령도자 김정은각하에 의하여 드팀없이 이어지고있다.

조선인민은 령도자의 두리에 굳게 뭉쳐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을 련이어 안아오고있다.

조선인민은 앞으로도 적대세력들의 온갖 도전을 짓부시고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더욱 빛내여나갈것이다.

남아프리카 위트워터랜드종합대학 교수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는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의 혁명적계승이며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의 심화발전이다, 조선인민은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김정은각하의 세련된 령도따라 주체혁명위업을 빛나게 완성해나갈것이다고 강조하였다.

정녕 천리혜안의 선견지명으로 시대와 력사의 앞길을 밝히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계시고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인 김일성-김정일주의가 있기에 조선로동당의 위업, 주체혁명위업은 필승불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