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2월 26일 로동신문

 

사회주의조선은 위대한 사상의 강국

국제사회계가 격찬

 

혁명과 건설에서 사상이 기본이며 인민대중의 사상정신력이 모든것을 결정한다는것을 력사의 철리로 새겨주는 주체의 사상론은 세계인민들의 커다란 공감을 불러일으키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주체103(2014)년 2월 25일 불후의 고전적로작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자》를 발표하시여 사상의 힘으로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기 위한 진로를 밝혀주시였다.

김정은, 조선로동당 위원장》, 《사상의 힘은 무한대하다》, 《사상은 조선의 가장 위력한 무기》 등의 표제밑에 세계언론들은 사상중시, 사상사업선행의 원칙을 필승의 보검으로 추켜들고 조선혁명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온 우리 당의 불멸의 업적에 대해 전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 인터네트홈페지는 다음과 같은 글을 게재하였다.

김일성주석께서 창시하신 주체사상의 기치를 높이 들고 조선의 혁명가들은 사상의 힘으로 동지를 얻고 무기도 해결하며 력사에 그 류례를 찾아볼수 없는 간고하고도 영웅적인 투쟁을 벌렸다.

사상의 위력으로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려는 조선인민의 불굴의 정신력은 세인을 놀래우는 기적을 끊임없이 창조하게 한다.

김정일각하께서는 혁명과 건설을 령도하시는 전기간 사상사업을 확고히 앞세울데 대한 원칙을 견지하시였다고 하면서 인디아신문 《패션 인디아》는 이렇게 서술하였다.

김정일각하께서는 사상이 모든것을 결정한다는 독창적인 사상론을 제시하시고 제기되는 모든 문제를 사상의 위력으로 풀어나가도록 하시였다.

조선이 제국주의자들의 온갖 책동에도 끄떡하지 않고 김정은각하의 령도따라 사회주의길로 힘차게 나아가고있는것은 김정일각하의 사상론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칠레공산당(프로레타리아행동) 인터네트홈페지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8차 사상일군대회에서 현시기 사상사업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발전시키기 위한 지침을 밝혀주시였다, 그이의 저서 《혁명적인 사상공세로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자》는 세계인민들의 희망의 등대로 되고있는 사회주의조선의 힘찬 진군을 가로막으려는 적대세력들에게 타격을 안기고 사회주의사상을 심화발전시킨 강령적지침으로 된다고 강조하였다.

베닌사회주의당 위원장은 조선은 자기의 투철한 지도사상과 리념을 가지고 가장 공고한 사회정치적지반에 의거하여 인민대중의 자주성을 철저히 실현해나가는 불패의 강국이다, 조선의 지도사상인 주체사상은 자주성을 위한 인민들의 앞길을 환히 밝혀주는 사상적기치로 빛을 뿌리고있다고 찬양하였다.

조선인민과의 련대성 및 조선통일지지 아랍위원회 위원장은 이렇게 강조하였다.

김정은각하께서는 사상의 위력으로 전당의 통일과 단결을 반석같이 다지는것을 당건설의 중요한 요구로 내세우고계신다.

그이의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은 하나의 사상, 하나의 중심에 기초한 사상의지적, 도덕의리적단결을 보다 강화하고 조선사회의 향도적력량, 위대한 당으로서의 위력을 남김없이 발휘하고있다.

사회주의조선은 위대한 사상의 강국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