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3월 6일 로동신문

 

당창건 75돐을 혁명적경사로 맞이하기 위하여 힘차게 앞으로!

정면돌파전의 첫해를 승리로 빛내일 강철전사들의 충천한 기세

각지 금속공장들 선철, 강철, 압연강재생산에서 련일 혁신

 

정면돌파전에로 부른 당의 호소에 피끓는 심장으로 화답하여나선 금속공업부문의 강철전사들이 용기백배, 기세드높이 선철, 강철, 압연강재생산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김책제철련합기업소, 황해제철련합기업소,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 생산의 동음을 높이 울려 린회석광산환원복구와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 등 중요대상건설에 필요한 철판과 소철레루를 생산하여 보내주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에서 중시하는 문제, 생산적앙양을 일으키는데서 중심고리로 되는 문제를 정확히 포착하고 력량을 총동원하여 풀어나가야 합니다.》

내각을 비롯한 경제지도기관 일군들이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에서 제시된 과업을 높이 받들고 금속공장들의 생산활성화를 위한 작전을 면밀히 세운데 기초하여 철강재생산에 필요한 전력과 연료보장사업을 책임적으로 해나가고있다.

올해를 기어이 금속공업부문이 들고일어나는 해로 되게 할 각오를 가지고 각지 철생산기지에 달려나간 금속공업성 일군들은 현장에 몸을 푹 잠그고 생산에서 걸린 문제들을 앞질러가며 신속히 풀어나가고있다.

정면돌파전의 앞장에서 힘차게 돌진해나갈 열의드높이 증산투쟁에 떨쳐나선 금속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

굴지의 대야금기지 김책제철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오늘의 정면돌파전에서 마땅히 나라의 맏아들구실을 해야 한다는 각오를 가지고 일생산목표수행을 위한 돌격전을 맹렬히 벌려나가고있다.

산소열법용광로직장 용해공들은 철강재생산의 선행공정을 지켜섰다는 높은 책임감을 안고 산소열법용광로를 정상운영하면서 집단적혁신을 일으켜나가고있다.북방의 추운 날씨로 생산조건은 매우 어렵지만 이곳 용해공들은 쇠물온도를 높일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을 적극 탐구도입하면서 쇠물생산량을 늘여나가고있다.

선철생산이 앞서나가는데 맞게 열간압연직장에서는 증산의 방도를 기술혁신에서 찾고 설비능력을 최대로 발휘할수 있는 새 기술과 작업방법들을 적극 받아들여 지난 2월 맡겨진 철판생산계획을 수행하였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계급도 중요대상건설장에 보내줄 압연강재를 제때에 생산보장하기 위해 교대가 따로 없이 증산투쟁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련합기업소당조직에서 일생산계획수행에서 앞서나가는 단위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의 위훈을 제때에 소개선전하고 일반화하는 사업을 적극 전개하여 일터마다에 경쟁열풍이 세차게 나래치도록 하고있다.

지난 1월부터 합리적인 작업방법을 적극 탐구하여 쇠물생산량을 부쩍 높일수 있는 길을 열어놓은 용광로직장 로동계급이 그 기세를 조금도 늦추지 않고 선철생산에서 련일 위훈을 창조해나갔다.공정간 기술관리를 빈틈없이 짜고들어 매월 선철생산을 힘있게 다그쳐온 용광로직장 로동계급은 더 큰 혁신을 이룩할 열의밑에 지금 설비보수전투에 진입하였다.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 일군들도 원료, 연료보장과 설비관리, 기술관리에 힘을 넣고 공정간 련계를 긴밀히 하면서 생산조직과 지휘를 패기있게 해나가고있다.

강철직장에서는 모든 전기로들에 만부하를 걸고 차지당 쇠물생산량을 늘이기 위한 증산경쟁을 활발히 벌려 련일 높은 생산실적을 기록하고있다.

강철생산이 늘어남에 따라 압연직장 로동계급이 중형압연공정을 정상가동하면서 소철레루생산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얼마전 린회석광산환원복구에 필요한 소철레루를 생산한 강선의 로동계급은 지금 탄광들에 보내줄 소철레루생산에 또다시 달라붙어 생산성과를 부단히 확대하고있다.

청진제강소, 보산제철소에서도 회전로의 기술관리를 짜고들어 철의 기지들에 제강원료를 원만히 보장해주고있다.

금속공장들에 원료를 충분히 보장해주기 위해 무산광산련합기업소, 은률광산, 재령광산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산악같이 떨쳐나섰다.

무산광산련합기업소와 은률광산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이 많은 속에서도 모두가 한마음한뜻이 되여 증산투쟁에 떨쳐나 매월 맡겨진 생산계획을 수행하고있다.

지금 나라의 야금기지들이 용을 쓰며 일떠서고있는 소식은 정면돌파전에 떨쳐나선 인민들에게 커다란 고무적힘을 안겨주고있으며 조국의 전진을 적극 추동하고있다.

당중앙위원회 제7기 제5차전원회의정신을 만장약하고 기세충천하여 떨쳐나선 각지 금속공장 강철전사들의 혁명적열정에 의하여 철강재생산에서는 더 좋은 성과가 이룩될것이다.

본사기자 리철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