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3월 20일 로동신문

 

인민을 제일로 사랑하는 우리 당의 숭고한 뜻을 충성으로 받들어갈 비상한 열의

평양종합병원건설 착공식에서 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연설에
접한 일군들의 격정의 목소리

당의 결심은 곧 우리의 실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평양종합병원건설 착공식에서 하신 연설에서 건설자재와 설비들의 선행보장이자 건설속도의 가속화이라고 하시면서 금속공업부문에서 철강재를 꽝꽝 뽑아내는것이 매우 중요하다는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당의 명령을 받아안은 우리 금속공업부문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오늘의 정면돌파전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보람있는 투쟁의 전구로 된 평양종합병원건설의 생명선을 지켜섰다는 영예로운 책임감으로 하여 누구보다 어깨가 무겁다.

우리들도 평양종합병원 건설자이다.착공의 첫날 우리 원수님의 전투명령을 한날한시에 받아안은 금속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당의 명령앞에 불가능을 모르는 병사들처럼 실천의 걸음걸음을 《알았습니다!》라는 충성의 대답과 함께 이어나갈것이다.

건설목표는 대단히 방대하며 공사기일은 긴박하다.제기일안에 공사를 완공하느냐 못하느냐 하는것은 전적으로 철강재생산보장을 맡은 우리들의 완강한 노력과 의지에 달려있다.

우리들은 철강재를 꽝꽝 생산하는것을 평양종합병원건설의 최급선무로 여기고 질좋은 철강재를 제기일에 무조건 생산보장하기 위한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 과감한 전격전을 줄기차게 벌려나가겠다.

착공의 첫날부터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를 비롯한 금속공업부문 로동계급의 투쟁기세와 각오는 대단히 높다.

평양종합병원건설 착공식에 참석하시여 첫삽을 뜨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모습을 우러르며 우리들은 그 어떤 애로와 난관앞에서도 물러서지 않고 단숨에 고지를 점령할수 있는 신념의 출발진지를 마음속에 굳건히 다져놓았다.

당의 결심은 곧 우리의 실천이다.

당창건 75돐을 맞으며 평양종합병원을 훌륭히 건설하려는 당의 숭고한 뜻을 철강재생산성과로 한치의 드팀도 없이 충직하게 받들어나가겠다.

금속공업성 부상 양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