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3월 15일 로동신문

 

자체의 힘으로 만난시련을 헤쳐나가는 조선인민

여러 나라 인사들 찬양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혁명의 진두에 높이 모시고 자력부강, 자력번영의 한길을 따라 힘차게 용진하는 우리 공화국의 모습은 진보적인류의 경탄을 자아내고있다.

영국주체사상연구소조 위원장은 자기의 글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나라의 자주권과 최고리익을 수호하는것을 근본으로 여기고있는 조선은 적대세력들의 끈질긴 압살책동속에서도 사회주의건설을 힘있게 다그치고있다.

자력갱생은 주체조선의 번영의 보검이다.

조선인민은 자력갱생, 자급자족의 기치를 높이 들고 자기가 선택한 길을 따라 꿋꿋이 나아가고있다.

자력갱생의 위력으로 전진하는 조선의 미래는 창창하다.

나이제리아 뷰티 쎄크리트 스파회사 사장은 김정은각하를 높이 모시여 조선의 힘은 강대하고 미래도 휘황찬란하다, 조선인민은 부닥치는 온갖 난관을 과감한 정면돌파전으로 맞받아뚫고 세계가 보란듯이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울것이다고 강조하였다.

조선인민은 김정은최고령도자께서 가리키시는 길을 따라 힘차게 전진하며 승리의 진격로를 열어나가고있다고 하면서 로씨야 《마스쩨르 클라스》기금리사회 위원장은 남에게 의존하지 않고 자체의 힘으로 만난시련을 헤쳐나가는 불굴의 인민의 영웅적기상에 경탄을 금할수 없다고 말하였다.

먄마동종의학과학연구소 소장은 김정은각하의 세련된 령도밑에 조선은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의 위용을 더욱 높이 떨치고있다, 조선인민은 자력갱생의 보검으로 경제강국건설에서도 새로운 비약을 안아오고있다고 격찬하였다.

네팔 조선의 평화적통일을 위한 선군정치연구 국제위원회 위원장은 김정은최고령도자의 두리에 굳게 뭉친 조선인민은 자체의 힘과 기술로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며 세기적인 기적과 변혁을 창조하고있다, 머지않아 세계는 더욱 새롭게 솟아오르는 사회주의조선의 강용한 모습을 목격하게 될것이다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