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4월 18일 로동신문
사설
백두에서 개척된 우리 혁명은 오늘 온갖 격난과 시련을 강행돌파하며 승승장구하고있다.백두산밀영 사령부귀틀집에 휘날리는 혁명의 붉은기가 조선혁명가들의 영원한 승리의 기치로 되고있으며 온 나라에 백두산정신이 차넘치고있다.
백두의 혁명전통의 줄기찬 계승과 더불어 주체조선의 자주적존엄과 국력이 최상의 경지에 올라서고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이 확신성있게 전진하고있는 오늘의 격동적인 현실은 우리의 전체 당원들과 인민들, 인민군장병들로 하여금
4월 15일은 우리 조국과 민족의 새 기원이 열리고 우리 인민의 운명개척의 앞길에 광휘로운 서광이 밝아온 대경사의 날이다.
시대와 혁명발전, 나라와 민족의 륭성번영을 위하여
백두의 혁명전통은
조선혁명의 승리의 력사는 곧 백두의 혁명전통의 줄기찬 계승발전의 력사이다.
백두의 행군길은 주체혁명의 불변침로이며 백두의 혁명전통은 모든 승리와 번영의 근본초석이다.모진 광풍이 휘몰아치고 세상천지가 열백번 변한다 해도 백두의 혁명전통을 견결히 고수하고 끝없이 빛내여나가려는 우리 당과 인민의 혁명적의지는 확고부동하다.백두의 혁명전통이 있는 한 우리에게는 극복 못할 난관, 점령 못할 요새가 있을수 없다.
자주성은 나라와 민족의 생명이다.류례없이 준엄하고 생소한 혁명의 길을 개척해나가는 우리 인민에게 있어서 자주의 신념과 배짱을 백배해주는 백두의 혁명전통과 같은
백두의 혁명전통창조의 전 로정은 나라와 민족의 자주성을 실현하기 위한 투쟁과정이였다.
지금 우리 인민은 당의 령도따라 백두의 담력과 기상으로 정면돌파전에 총매진하고있다.우리 당의 정면돌파전사상에는 그 어떤 역경속에서도 오직 자주의 궤도를 따라 전진하려는 견결한 의지, 부닥치는 시련과 난관을 피하거나 에돌지 않고 맞받아 뚫고나가려는 백절불굴의 공격정신이 맥박치고있다.조선은 결심하면 한다는 철의 진리가 날이 갈수록 실천으로 확증되고있는 경이적인 현실은 백두의 혁명전통의 무궁무진한 견인력과 생명력의 힘있는 과시이다.
투철한 자주사상으로 일관된 백두의 혁명전통이야말로 억만금을 주고도 살수 없는 고귀한 재보이다.전체 인민이 백두의 혁명정신을 뼈에 새기고
우리 혁명은 자강력으로 개척되고 전진하며 승리떨쳐온 혁명이다.항일혁명투쟁시기 공고한 국가적후방도, 정규군의 지원도 없는 어려운 조건에서 믿을것은 오직 자기 힘밖에 없었다.
오늘의 혁명적진군은 우리의 힘과 기술, 자원으로 강국의 꿈과 리상을 실현해나가는 자력갱생창조대전이다.지금 적대세력들은 어떻게 하나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아보려고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다.반혁명의 역풍이 거세여질수록 우리 인민의 자력갱생신념은 더욱 억세여지고있다.
백두의 자력갱생전통이 사회주의강국건설을 위한 우리 인민의 영웅적진군을 힘있게 추동하고있다.
우리 식 사회주의는 집단주의에 기초한 사회이며 가장 혁명적이고 고상한 문화와 생활기풍이 지배하는 사회이다.사회의 모든 성원들이
백두의 혁명전통이 있는 한 우리의 일심단결은 끄떡없으며 우리 식 사회주의의 본태는 굳건하다.항일의 나날에 높이 발휘된 집단주의정신과 혁명적락관주의는 우리 인민이 오늘과 같은 어려운 속에서도 서로 돕고 이끌며 필승의 신심드높이 전진해나갈수 있게 하는 추동력으로 되고있다.평양종합병원건설을 온 나라 인민이 물심량면으로 성의껏 지원하고있는 하나의 사실을 통해서도 우리 사회의 일심단결의 대풍모를 잘 알수 있다.전사회적으로 혁명적인 규률과 질서를 세우며 생산문화, 생활문화를 확립하기 위한 사업이 더욱더 심화되고있는것도 항일선렬들처럼 살며 싸워나가려는 우리 인민의 드팀없는 의지의 발현이다. 백두산천지의 맑은 물처럼 순결하고 백두의 이깔처럼 강직한 정신과 문화가 온 나라에 차넘칠 때 우리 식 사회주의는 세상에 둘도 없는 가장 우월하고 위력한 사회주의로 끝없이 빛을 뿌릴것이다.
오늘 우리앞에는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백두산정신을 만장약하고 오늘의 정면돌파전에서 주체조선의 백절불굴의 혁명적기상을 높이 떨쳐나가야 한다.
우리는
혁명전통교양은
각급 당 및 근로단체조직들은 당원들과 근로자들, 인민군군인들과 청소년학생들에게 백두의 혁명전통이 우리 혁명의 개척과 더불어 창조되고 준엄한 혁명의 년대마다에서 끊임없이 계승발전되여온 조선혁명의 유일무이한 전통이며 조국의 존엄과 영예를 만방에 높이 떨치게 한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은
백두산정신으로 정면돌파전의 진격로를 힘차게 열어나가야 한다.
이 땅에 태를 묻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백두의 혁명정신, 백절불굴의 공격정신으로 우리의 전진을 저애하는 모든 난관을 격파하며 정면돌파전을 과감히 벌려나가야 한다.
모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