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4월 4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순천린비료공장건설을 적극 지원한
일군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순천린비료공장건설을 적극 지원한 일군들과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우리 당의 웅대한 구상에 따라 농업전선의 병기창으로 일떠서는 순천린비료공장을 하루빨리 완공하는데 이바지할 애국의 마음 안고 국가과학원 산하단위 기술준비원 오혜광은 건설자들을 성의껏 지원하였다.

체육성 산하단위 부원 김효정은 새해의 첫 현지지도로 순천린비료공장건설현장을 찾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의도를 받들고 여러차례에 걸쳐 많은 륜전기재부속품과 후방물자를 보내주어 공사속도를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순천시상업관리소 경리 리향란, 순천시 만병초물자보장사업소 소장 강옥희도 정면돌파전의 불바람을 일으키고있는 건설자들과 함께 일도 하면서 지원사업에 온갖 성의를 다하였다.

8.28청년돌격대 제2려단 려단장 김인석은 건설현장에서 전투조직과 지휘를 박력있게 하면서도 많은 건설기공구들과 생활필수품을 마련하여 돌격대원들을 혁신에로 적극 고무하였다.

자력갱생창조물로 일떠서는 순천린비료공장건설에 기여할 일념 안고 국립교예단 연주가 김해는 물심량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8.28청년돌격대관리국 지도원 장초연, 청흥무역국 산하단위 부원 서창수도 깨끗한 공민적량심을 지니고 공장건설을 돕는 일을 스스로 찾아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받아안은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조국의 부강번영을 위한 오늘의 정면돌파전에서 뚜렷한 삶의 자욱을 새겨갈 애국의 열의에 넘쳐있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