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4월 20일 로동신문

 

빛나는 시대어

김일성-김정일주의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장엄한 진군길에서 누구나 숭엄히 불러보는 위대한 부름이 있다.

조선혁명을 백전백승의 한길로 향도해나가는 우리 당의 지도사상인 김일성-김정일주의!

이 불멸의 기치가 있어 우리 인민은 시련과 난관이 겹쌓이는 속에서도 언제나 세인을 경탄시키는 기적만을 창조하며 자기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주체의 사상, 리론, 방법의 전일적인 체계이며 주체시대를 대표하는 위대한 혁명사상입니다.》

혁명과 건설을 오직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식대로, 이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드팀없는 신념이고 의지이다.

지금으로부터 8년전 그날을 잊을수 없다.

주체101(2012)년 4월 6일,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책임일군들과 하신 담화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의 영원한 총비서로 높이 모시고 주체혁명위업을 빛나게 완성해나가자》에서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을 김일성-김정일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우리 당의 최고강령으로 선포하시였다.

주체시대를 대표하는 위대한 혁명사상인 김일성-김정일주의!

정녕 이는 김일성주의를 혁명적으로 계승하고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심화발전시킨 김일성-김정일주의의 본질과 그 력사적지위를 완벽하게 밝히신 고전적정식화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4차 세포비서대회에서 하신 력사적인 결론에서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제일주의라고 하신 말씀은 오늘도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인민대중제일주의!

우리 원수님 아니시라면 과연 그 누가 김일성-김정일주의는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제일주의라는 천금같은 정의를 내릴수 있으랴.

김일성-김정일주의가 본질에 있어서 인민대중제일주의라는것은 김일성-김정일주의가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을 근본리념, 기본정신으로 하고있는 혁명사상이라는것이다.

인류사상리론발전사의 갈피를 번져보면 인민중시, 인민존중, 인민사랑을 근본리념, 기본정신으로 하는 인민대중제일주의를 제기하고 그것을 철저히 구현하기 위한 과학적인 방법론을 밝힌 혁명사상은 없다.

인민대중제일주의는 인민대중을 이 세상에서 제일 귀중하고 힘있는 존재로 내세우고 모든것이 인민대중을 위해 멸사복무하도록 할데 대한 사상이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는 인민의 요구와 리익을 실현하는것을 최대의 중대사로 내세우고 인민을 위해서는 천만금의 재부도 아끼지 않으며 지어 생명도 서슴없이 바치는 인민에 대한 끝없는 사랑이며 헌신이다.

인민대중제일주의는 인민대중을 이 세상에서 가장 힘있고 지혜로운 존재로 내세우고 모든 문제를 인민대중에 의거하여 풀어나갈것을 요구하는 사상이다.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세상에 인민대중보다 더 힘있고 지혜로운 존재는 없으며 따라서 인민대중의 무궁무진한 힘과 지혜를 발동한다면 그 어떤 어려운 혁명과업도 성과적으로 해낼수 있다는것을 과학적으로 밝히였다.

인민대중을 세상에서 제일 힘있는 존재로 내세우고 그에 철저히 의거하면 백전백승하지만 인민대중을 멀리하고 그의 버림을 받게 되면 백전백패한다는 원리가 집대성되여있는 불멸의 사상, 여기에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의 근본특징과 절대적우월성, 영원한 생명력이 있다.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우리 혁명의 영원한 지도사상으로 정식화하신것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우리 조국과 혁명앞에 쌓으신 또 하나의 거대한 업적이다.

인민이 영원하듯이 인민대중제일주의,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인민대중과 더불어 영원불멸할것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따라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나아가는 우리 인민의 앞길에는 오직 빛나는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