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4월 28일 로동신문

 

빛나는 시대어

김일성-김정일주의

 

우리 당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유일한 지도사상으로 삼고 그 실현을 위하여 투쟁하는 혁명적당이다.

위대성과 계승성, 영원불멸성을 지닌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지도사상으로 하고있는 바로 여기에 그 어느 당도 지닐수 없는 영광스러운 우리 당의 존엄과 위력이 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은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지도사상으로 하고 그 실현을 위하여 투쟁하는 영광스러운 김일성-김정일주의당입니다.》

당창건 75돐을 향한 과감한 공격전이 벌어지고있는 지금 우리 인민의 가슴가슴은 조선로동당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으로 빛내여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의 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가 바야흐로 눈앞에 다가오고있던 주체101(2012)년 4월 어느날이였다.

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당의 강화발전을 위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면서 당대표자회를 통하여 수령님의 후손들이며 장군님의 전사, 제자들인 우리가 어떤 신념과 의지, 도덕의리심을 가지고 자기 수령을 받들어모시고 수령의 사상과 위업을 실현하기 위하여 어떻게 떨쳐나섰는가를 뚜렷이 보여주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격정의 파도가 굽이치는 속에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은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지도사상으로 하고 그 실현을 위하여 투쟁하는 영광스러운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이라고 하시면서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는 우리 당의 최고강령이라고 강조하시였다.

새로운 주체100년대 당의 강화발전을 위한 불변의 진로가 제시되는 력사적인 시각이였다.

세계에는 수많은 정당들이 있지만 조선로동당과 같이 하나의 사상, 하나의 중심, 하나의 뿌리를 고수하며 세기와 세기를 이어 승승장구하여온 당은 없다.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자주시대 새형의 혁명적당을 창건하신 위대한 수령님,

비범한 사상리론적예지와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어버이수령님의 혁명사상을 김일성주의로 정식화하시고 온 사회의 김일성주의화를 당의 최고강령으로 내세우시여 우리 당을 백전백승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 위대한 장군님이시였다.

우리 당의 령도적권위와 불패의 위력, 양양한 전도는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의 철저한 옹호고수와 영원한 계승에 있다는것이 경애하는 원수님의 드팀없는 신념이며 의지이다.

오늘 전당과 온 사회를 김일성-김정일주의화하기 위한 장엄한 진군속에서 우리 당의 사상적순결성은 더욱 공고화되고있다.

준엄한 혁명의 년대들을 헤쳐온 로당원들이나 새 세대 당원들이나 사상도 하나, 신념도 하나, 투쟁기풍도 하나이다.바로 여기에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나가는 우리 당의 참모습이 있고 더없는 긍지가 있다.

수령의 사상과 업적을 대를 이어 빛나게 계승해나가는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

우리 당을 수령의 혁명사상만이 꽉 들어찬 사상적순결체,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으로 강화발전시키신것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국과 혁명앞에 쌓아올리신 업적중의 가장 위대한 업적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상과 위업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한걸음의 양보도 없이 순결하게 계승해나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기에 우리 당은 영원히 김일성-김정일주의당으로 빛을 뿌릴것이다.

본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