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4월 15일 로동신문

 

희세의 천출위인이시며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

삼가 드립니다

 

오늘 온 겨레는 반만년민족사에 가장 빛나게 아로새겨질 주체조선의 비상한 국력과 눈부신 위상을 절감하며 강성번영할 민족의 찬란한 미래를 환희롭게 내다보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민족의 태양이시며 만고절세의 애국자이신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탄생 108돐을 뜻깊게 맞이하고있습니다.

화창한 4월의 봄과 더불어 민족의 영원한 어버이에 대한 그리움이 사무쳐오는 태양절의 이 아침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을 담아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 최상최대의 경의를 삼가 드리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승리와 영광의 한길로 향도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 가장 열렬한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탄생하신 1912년 4월 15일은 삼천리강토에 무겁게 드리운 망국의 암운을 헤가르며 위대한 태양이 찬란히 솟아오른 민족사적대통운의 날, 자주의 새시대가 열린 인류사적사변의 날이였습니다.

장장 80여성상에 이르는 위대한 주석님의 한평생은 겨레의 운명과 민족의 밝은 앞날을 위해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치신 걸출한 혁명가, 탁월한 정치가, 자애로운 어버이의 성스러운 행로로 빛나고있습니다.

천리혜안의 비범무쌍한 예지로 시대발전의 추이와 민중의 념원을 과학적으로 통찰하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10대에 벌써 근로민중을 력사의 주체로 내세우는 영세불후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우리 민족을 자주시대를 앞장에서 열어나가는 영광스러운 선구자로 내세워주시였으며 민족과 인류가 나아갈 가장 정확한 운명개척의 길을 밝혀주시였습니다.

20성상 항일혈전의 불바다, 백두의 설한풍을 헤치시여 포악한 일제를 격멸하고 조국해방의 력사적대업을 이룩하시였으며 3년간의 반미대전에서 세계《최강》을 자랑하던 미제의 《강대성의 신화》를 불사르시여 영웅조선의 기개를 만방에 떨쳐주시고 반제반미투쟁의 세계사적모범을 창조하신 주석님은 정녕 불세출의 전설적영웅, 백승의 령장이시였습니다.

이민위천의 숭고한 민중관을 지니신 위대한 주석님께서는 한평생 민중과 생사고락을 함께 하시면서 북녘땅우에 자주정치로 존엄높고 자립경제로 번영하며 자위군력으로 위용떨치는 주체의 사회주의강국, 민중이 하늘로 떠받들리우는 인류의 리상향을 펼쳐주시였습니다.

우리 겨레에게 통일된 조국을 안겨주시기 위해 끝없이 로심초사하시며 조국통일3대원칙과 전민족대단결10대강령, 고려민주련방공화국창립방안을 비롯한 가장 공명정대하고 현실적인 통일방략을 제시하시고 온 겨레의 자주통일운동을 힘있게 떠밀어주시였으며 정력적인 대외활동으로 20세기의 정치흐름을 주도하시며 세계자주화위업실현에 특출한 업적을 쌓아올리신 주석님의 영광찬란한 력사는 오늘도 세인의 끝없는 칭송을 받고있습니다.

참으로 탁월한 사상과 현명한 령도, 숭고한 덕망과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조국과 민족, 시대와 력사앞에 영구불멸할 업적을 이룩하신 위대한 주석님을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높이 모신것은 우리 민족의 무상의 영광이고 행운입니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서 개척하신 주체혁명위업은 절세의 애국자이신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의 고결한 충정과 비범특출한 령도에 의해 빛나게 이어지고 오늘은 천하제일위인이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을 모시여 최전성기를 맞이하였습니다.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는 가장 숭고한 도덕의리로 수령영생위업의 빛나는 귀감을 창조하시고 탁월한 사상리론활동으로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주체조선과 우리 민족을 이끄는 영원한 향도적기치로 더욱 빛을 뿌리게 하시였습니다.

특히 천재적인 군사적예지와 무비의 담력을 지니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는 주체조선을 무적의 군사강국으로 더욱 빛내이시기 위해 불면불휴의 령도로 주체병기탄생의 승전포성을 련속 터쳐올리시여 그 어떤 대적도 감히 덤벼들수 없는 위대한 강국의 전성시대를 펼쳐주시였으며 우리 민족의 존엄과 위상을 만방에 높이 떨쳐주시였습니다.

철의 신념과 의지의 최고체현자이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께서 이북민중을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을 지닌 사상과 신념의 강자들로 억세게 키워주시였기에 주체조선에서는 사회주의전진을 가로막는 미증유의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자력자강의 정면돌파전으로 민중의 행복을 위한 창조대전이 힘있게 벌어지고 기념비적창조물들이 우후죽순처럼 일떠서 세인을 끝없이 격동시키고있습니다.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악성전염병이 전세계를 휩쓸고있는 오늘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강력한 국가적초특급방역조치들이 취해지고 수도중심부의 풍치수려한 명당자리에 민중의 무병무탈과 건강증진을 위한 현대적인 평양종합병원이 건설되고있는 희한한 현실은 민중제일주의를 자기의 본성으로, 신성한 정치리념으로 내세운 조선로동당이 령도하는 주체조선에서만 펼쳐질수 있는 경이적인 화폭입니다.

세계적인 동란과 온갖 적대세력들의 악착하고 비렬한 압살책동에도 끄떡없이 신심과 락관에 넘쳐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창건 75돐을 향하여 질풍노도쳐 나아가는 이북의 용용한 기상과 자랑찬 성과들은 위대한 령수를 대를 이어 모실 때 위대한 나라, 위대한 민중의 승리의 력사가 변함없이 이어지고 민족만대의 강성과 번영의 확고한 담보가 마련된다는 철리를 깊이 새겨주고있습니다.

하기에 지금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현시대의 가장 걸출한 위인이시고 민중사랑의 숭고한 체현자이신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을 일구월심 따르는 길에 조국통일도 민족의 찬란한 래일도 있다는것을 더욱 확신하고있습니다.

우리 반제민전은 앞으로도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위대한 김정일국방위원장님을 영원한 민족의 태양으로 높이 받들어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국무위원장님만을 굳게 믿고 따르는 불패의 전위대오, 애국의 충신대오로 철저히 준비하며 백전백승의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밑에 자주, 민주, 통일을 위한 변혁운동을 더욱 과감히 전개해나가겠습니다.

우리들은 출중한 령도력으로 주체조선을 이끄시고 겨레의 운명과 이 땅의 평화를 수호해가시는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의 절세의 위인상을 마음속깊이 간직하고 경향천지에 우리 민족의 위상과 겨레의 전도에 대한 옳바른 인식을 새겨주며 통일운동의 선도자, 선봉대가 되여 반미자주화투쟁을 더욱 힘있게 벌려나가겠습니다.

친미사대를 배격하고 민족자주를 지향하는것은 오늘 이 땅의 민심으로 되고있으며 자주정치, 군사강국으로 위용떨치는 주체조선은 우리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애국민중의 앞길을 밝혀주는 희망의 등대, 투쟁과 전진을 가속화해주는 원동력으로 되고있습니다.

우리들은 력사적인 조국해방 75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에 조국통일위업실현의 전환적국면을 열어나가며 민족의 열망과 대세에 도전해나서는 외세와 온갖 반역무리들을 청산하기 위한 투쟁에 총매진해나가겠습니다.

경애하는 국무위원장님의 건강과 안녕은 우리 민중과 온 겨레의 한결같은 념원입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는 남녘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의 열화같은 충성의 일편단심을 모아 민족의 존엄과 위상의 상징으로 빛나는 주체조선의 무궁창창한 앞날을 위하여, 조국통일위업과 인류자주화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절세의 영웅이시며 민족의 최고령도자이신 김정은국무위원장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반제민족민주전선 중앙위원회

2020년 4월 15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