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4월 12일 로동신문

 

특출한 정치실력을 지니신 최고령도자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 찬양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고 우리 식 사회주의의 힘찬 진군을 다그쳐나가는 공화국의 강용한 기상이 국제사회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이것은 여러 나라 출판보도물들이 사회주의조선을 전세계가 우러르는 강국의 지위에 당당히 올려세우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천출위인상을 열렬히 찬양한 사실을 통해서도 잘 알수 있다.

중국의 홍콩 봉황위성TV방송은 다음과 같이 보도하였다.

김정은각하께서 나라를 이끄신지 얼마 안되는 기간에 조선은 그야말로 몰라보게 변모되였다.

조선은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국제사회에 등장하였다.

당과 국가의 최고수위에 높이 추대되신 김정은각하께서는 특출한 정치실력을 세계앞에 보여주시였다.

타이의 《성삼일보》는 이렇게 서술하였다.

자기 인민의 힘에 대한 확신을 지니신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아래 조선은 력사에 류례없는 기적들을 창조하고있다.

세계적수준의 건축물들이 놀라운 속도로 훌륭히 완공된것을 비롯하여 조선에서는 경이적인 성과들이 련발적으로 이룩되였다.

오늘날 세계는 불패의 강국인 조선을 보며 경탄을 금치 못하고있다.

김정은각하는 세련된 령도력과 비상한 전개력, 완강한 투지를 지닌 실천가형의 지도자이시며 신념과 배짱, 자주적대가 강한 지도자이시라고 하면서 인디아신문 《오우션 뉴스 포인트》는 조선이 자주강국으로 위용떨치고있는것은 결국 령도자의 덕이라고 할수 있다, 걸출한 령도자를 모신 조선의 국력은 날로 강해지고있다고 평하였다.

로씨야신문 《크라스노야르스끼 라보치》는 김정은동지는 가장 짧은 기간에 각국 언론들의 커다란 초점을 모으신 명인으로 되시였다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격찬하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이민위천의 정치리념을 변함없이 구현해나가신다.

그이는 현대과학기술과 경제발전방향, 문학예술뿐아니라 사회생활의 모든 분야에 대한 조예도 매우 깊은분이시다.

또한 비범한 군령도예술을 지니시였으며 현대전에도 정통하고계신다.

이란의 일나통신은 김정은각하께서는 많은 나라의 저명한 인사들과 평론가들로부터 《개성이 뚜렷한 정치가》, 《위대하고 훌륭한 지도자》, 《강력하고 멋있는 령도자》로 칭송받으신다고 강조하였다.

나이제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 전국위원회는 인터네트홈페지에 이런 글을 올렸다.

김정은최고령도자는 매우 강한분이시다.

그이의 매력은 빈말을 모르시는 대단히 믿음이 가는분이시라는것이다.

그이께서는 판단이 정확하시며 일단 결심하신데 대해서는 꼭 그대로 실천하신다.

최고령도자께서 계시는 한 조선인민은 언제나 승리만을 아로새길것이다.

【조선중앙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