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4일 로동신문
사회주의신념은 우리의 생명
영생불멸의
이 로작은
《혁명은 신념으로 하며 신념이 없이는 난관과 시련을 뚫고나가는 혁명을 할수 없습니다.》 사회주의사회는 사회주의사상에 의하여 향도되고 사회주의사상을 기본추동력으로 하여 발전하는 사회이며 사상사업을 앞세우는것은 사회주의위업수행의 필수적요구이다. 사회주의교양을 강화하여 사람들을 사상적으로 튼튼히 무장시켜야 어떤 어려운 환경과 조건에서도 사회주의를 옹호고수하고 빛내여나갈수 있으며 사회주의위업을 끝까지 완성할수 있다.
사회주의는 사상을 틀어쥐면 승리하고 사상을 놓치면 망한다.이것은 력사의 교훈이다.사람의 사상에 공백이 있을수 없는것만큼 사회주의를 위한 우리의 사상사업에서는 그 어떤 동면도 침체도 허용될수 없다.
이날
사회주의를 위한 투쟁은 사회생활의 모든 령역에서 온갖 낡고 반동적인것을 쓸어버리고 근본적인 변혁을 일으키는 가장 심각하고 첨예한 혁명투쟁이며 확고한 신념이 없이는 사회주의위업을 수행할수 없다. 신념이 강한 당은 변질되지 않고 신념이 강한 국가는 붕괴되지 않으며 신념이 강한 인민은 와해되지 않는다.
사회주의에 대한 신념은 우리의 생명! 바로 여기에는 신념을 떠난 혁명가의 빛나는 생에 대해 론할수 없으며 사회주의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지닌 사람들만이 그 어떤 고난과 시련도 과감히 뚫고 혁명의 길을 끝까지 갈수 있다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사회주의에 대한 신념, 이
오늘도 적대세력들은 어떻게 하나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아보려고 필사적으로 발악하고있다.
하지만
사회주의는 과학이며 그 승리도 과학이라는 절대불변의 신념을 간직하고 사회주의 오직 한길로 나아가는 우리의 전진을 가로막을자 이 세상에 없다. 본사기자 오영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