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5일 로동신문
빛나는 시대어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 이는 우리 당의 사상과 정책을 확고한 신념으로 삼고 그것을 당에서 정해준 시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높이에서 철저히 수행할데 대한 요구를 반영한 시대어이다.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 이것이 당에 대한 충정의 가장 뚜렷한 표시이며 당의 로선과 정책의 정당성을 신념으로 간직하는 중요한 계기입니다.》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은 당의 위업에 무한히 충직한 우리 인민의 전통적인 투쟁방식이다. 지난 시기 우리 혁명의 전세대들이 그러했던것처럼 당이 준 과업은 최상최대의 믿음이고 한치도 드틸수 없는 지상의 명령이라는것이 오늘날 우리 인민의 가슴마다에 세차게 맥박치는 철의 신념이다. 당의 사상, 당정책은 우리 혁명의 유일한 지도적지침이고 만능의 백과전서이며 그것을 철저히 관철하는 바로 여기에 혁명의 빛나는 승리가 있고 인민의 보다 큰 행복이 있다.
이에 대하여 우리 인민은
아침저녁으로 강산을 변화시킨 로동당시대의 기념비적창조물들과 현대화된 공장과 기업소들, 다수확의 열풍이 일어번지는 협동벌들, 나날이 푸르러가는 내 조국강산, 이 땅에 무수히 꽃펴나는 미담들, 변함없이 베풀어지는 사회적시책들… 조국땅에 펼쳐지는 이 가슴벅찬 현실을 통하여 당이 제시하는 사상과 정책은 그 하나하나가 다 인민을 위한 사상, 인민을 위한 정책이라는것을 페부로 절감하였기에 우리 인민은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에 한사람같이 떨쳐일어나 세인을 경탄시키는 기적만을 창조하고있는것이다. 우리 인민은 모진 고난속에서도 변함없이 당만을 굳게 믿고 당의 위업을 충직하게 받들어온 세상에서 가장 훌륭한 인민이다.
어머니당에 대한 우리 인민의 절대적인 신뢰심은 그 어느 나라에서도 흉내낼수도 가질수도 없는
오늘 우리 인민은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전구마다에서 당의 결심은 곧 우리의 실천이라는것을 영웅적투쟁과 위훈으로 뚜렷이 보여주고있다.당의 구상과 의도를 빛나는 현실로 꽃피우고 당정책의 정당성과 생활력을 힘있게 과시해나가려는것이 우리 인민모두의 심장마다에 세차게 끓어번지는 드팀없는 의지이고 불타는 맹세이다. 오늘의 총돌격전에 떨쳐나선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을 더욱 과감히 벌려나갈 때 우리 혁명의 전진속도는 더욱 빨라질것이며 인민의 만복이 꽃펴나는 사회주의강국의 찬란한 래일은 보다 앞당겨지게 될것이다. 본사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