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8일 로동신문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을 펼치고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

 

주체104(2015)년 10월 4일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불후의 고전적로작 《위대한 김일성,김정일동지 당의 위업은 필승불패이다》를 발표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발표하신 이 로작은 우리 당을 영원히 수령의 당으로 강화발전시키고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기 위한 길을 밝힌 강령적지침이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은 앞으로도 김일성,김정일동지 당의 존엄과 위력을 만방에 떨치며 백승의 력사만을 아로새겨갈것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로작에서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 창건하신 조선로동당은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밑에 불패의 혁명적당으로 강화발전되여 혁명과 건설을 빛나는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온 영광스러운 김일성,김정일동지 당이라고 밝혀주시였다.그러시면서 조선로동당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주체적당건설사상과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수령의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 계승성이 확고히 보장된 수령의 당, 주체의 혁명적당으로 건설되고 강화발전되였다고 가르치시였다.

혁명적당은 본질에 있어서 수령의 사상과 위업을 실현해나가는 수령의 당이며 당건설에서 기본은 수령의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을 보장하고 그 계승성을 실현하는것이다.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을 보장하는데서 중요한것은 전당을 수령의 혁명사상으로 일색화하고 수령을 중심으로 한 당의 통일과 단결을 실현하며 전당이 수령의 유일적령도밑에 한결같이 움직이게 하는것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로작에서 우리 당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혁명사상을 유일한 지도사상으로 하고 당건설과 당활동을 오직 김일성-김정일주의의 요구대로 진행하여 당을 수령을 유일중심으로 한 위력한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로 되게 하였다고 강조하시였다.

수령을 유일중심으로 한 위력한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

여기에는 당의 창건과 그 강화발전을 위한 투쟁에서 제기되는 모든 문제들을 성과적으로 풀어나가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고귀한 업적을 옹호고수하고 우리 당을 영원히 김일성-김정일주의당으로 빛내여나가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철석의 의지가 세차게 맥박치고있다.

사상과 령도의 유일성이 확고히 보장될 때 당은 반석같은 통일단결을 실현할수 있으며 자기 사명을 원만히 수행할수 있다.

오늘 우리 당이 수령의 당으로서의 혁명적성격과 본태를 변함없이 고수하고 백전백승하는 혁명의 참모부로 위용떨치고있는것은 조선로동당을 위력한 사상적순결체, 조직적전일체로 더욱 강화발전시키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여 우리 당은 앞으로도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의 존엄과 영광을 만방에 떨쳐갈것이다.

본사기자 오영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