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9일 로동신문

 

불세출의 위인을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 안고
주체혁명위업의 새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앞으로!


위대성교양을 주선으로 틀어쥐고

각지 당조직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조선로동당 위원장으로 높이 모신 때로부터 4돐이 되였다.

력사적인 당 제7차대회에서 희세의 위인, 절세의 애국자를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것은 우리 당과 인민의 최대의 영광이며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주체의 한길로 힘차게 나아갈 우리 인민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의 과시이다.

각지 당조직에서는 모든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우리 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새로운 비약과 혁신을 일으키도록 조직정치사업을 공세적으로 진행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당조직들은 모든 일군들과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당의 현명한 령도가 있고 강위력한 국방력과 불패의 일심단결이 있기에 최후승리는 반드시 우리의것이라는 억척의 신념을 지니고 주체혁명위업,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위하여 헌신분투하도록 하여야 합니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당조직에서는 위대성교양을 주선으로 틀어쥐고 힘있게 벌림으로써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에 대한 불타는 충성심을 안고 당대회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 과감히 떨쳐나서도록 하고있다.

당위원회일군들과 당초급일군들이 로동자들속에 깊이 들어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인적풍모를 더욱 뜨겁게 새겨주기 위한 교양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도록 하고있다.직관선동, 방송선동을 비롯한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위대성교양을 실효성있게 벌려나가고있다.일군들과 종업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우리 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시고 혁명하는 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오늘의 정면돌파전에 산악같이 떨쳐나 전력생산의 동음을 더욱 높이 울려가고있다.

김정숙평양제사공장 당조직에서는 혁명사적을 통한 위대성교양에 큰 힘을 넣고있다.

체험자들을 내세워 진행하는 격식없는 이야기, 공연 등을 정상적으로 조직하게 하는 한편 위대성도서들을 통한 교양사업도 실속있게 벌리고있다.절세위인들의 위대성자료들을 수록한 도서를 비롯하여 각종 위대성도서들을 모든 당세포들에 배포해주고 그를 통한 교양사업을 활발히 진행하도록 하였다.그리하여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인민에 대한 열화같은 사랑을 지니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 더 높은 비단실생산성과로 기쁨을 드릴 일념을 안고 당대회과업관철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적극 고무추동하고있다.현재까지 수많은 상반년계획완수자들을 배출한 공장에서는 혁신의 불바람이 더욱 세차게 일어번지고있다.

평양화장품공장, 평양양말공장, 류원신발공장, 사동구역 장천남새전문협동농장 당조직에서도 혁명사적교양실, 연혁소개실 등 교양거점들을 통하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과 불멸의 혁명업적을 체득시키기 위한 교양사업을 계획적으로 진행하고있다.그리하여 당원들과 근로자들이 절세위인의 거룩하신 영상을 뜨겁게 새겨안고 우리 당이 펼친 정면돌파전에서 새로운 혁신을 창조하도록 하고있다.

원산구두공장 당조직에서는 위대성교양을 방법론있게 진행하여 로동자들의 충성심과 애국심을 높여주고있다.특히 일군들이 로동자들속에, 들끓는 현실속에 깊이 들어가 학습담화의 방법으로 교양사업을 실속있게 진행하도록 하고있다.

인민들의 신발문제해결을 위해 크나큰 심혈과 로고를 바치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숭고한 인민관을 가슴깊이 새겨안은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을 높이 발휘하여 성과를 거두고있다.

강원도양묘장, 원산영예군인가방공장, 갈마식료공장, 송도원종합식료공장 당조직에서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현지지도사적자료를 통한 위대성교양을 활발히 벌리고있다.

이곳 당조직들에서는 일군들과 로동자들속에서 위대성교양자료카드 등 여러가지 수단을 통한 교양사업을 실정과 조건에 맞게 진행하여 그들의 가슴마다에 충성과 애국의 열정이 차넘치게 하고있다.

창성군당위원회에서는 학습강사, 강연강사, 선동원, 5호담당선전원을 비롯한 당초급선전일군들에게 교양사업방향과 실효성있는 방법을 가르쳐주는 한편 기동예술선동대, 녀맹예술선동대활동을 더욱 강화하여 위대성교양의 실효를 높여나가고있다.

창성직물공장, 창성식료공장의 당일군들과 당초급선전일군들도 자기 단위에 깃든 혁명사적자료를 기본으로 하면서 군에 깃든 절세위인들의 령도업적을 해설선전하는 사업을 목적지향성있게 진행하고있다.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당위원회에서는 모든 일군들이 산소열법용광로직장, 산소분리기분공장을 비롯한 들끓는 생산현장들에 내려가 자립, 자력의 기치높이 경제강국건설의 일대 전성기를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에 대한 선전을 활발히 벌려나가도록 하고있다.

김종태전기기관차련합기업소,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의 당일군들은 로동자들속에 깊이 들어가 나라의 경제전반을 재정비하고 활성화하는것을 중요한 과업으로 제시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위대성을 가슴깊이 체득시키고있다.그리하여 모든 일군들과 로동자들이 우리 당이 밝힌 자립적경제건설로선의 정당성과 과학성, 그 승리의 필연성을 깊이 새겨안고 당대회과업관철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고있다.

평양무궤도전차공장, 금성뜨락또르종합공장, 신의주화장품공장, 강서약수공장 당조직에서는 《주체조선의 위대한 태양 김정은동지》를 비롯한 위대성도서들을 통한 교양사업을 참신하게 진행하고있다.절세위인의 탁월한 령도력과 끝없는 창조세계, 대해같은 인덕에 매혹된 일군들과 로동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상과 령도에 끝없이 충실할 드높은 열의에 넘쳐 일터마다에서 위훈을 창조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우리 당의 최고수위에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를 안고 위대성교양을 주선으로 틀어쥐고나가고있는 당조직들의 당사업기풍은 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우리 인민의 투쟁을 적극 떠밀어주는 강력한 추동력으로 되고있다.

본사기자 김승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