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5월 26일 로동신문

 

세계적인 대류행전염병을 철저히 막자

비상방역사업에서 사소한 빈틈도 없게

 

세계 수많은 나라와 지역에 전파되여 대재앙을 초래하고있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이 절대로 우리 나라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하기 위한 위생선전과 방역사업이 전국각지에서 더욱 강도높이 벌어지고있다.

명간군에서는 일군들이 비루스전염병을 막는 사업이 인민의 건강과 생명을 지키기 위한 최우선중대사라는것을 심장깊이 새겨안고 위생선전사업의 도수를 계속 높여나가고있다.

군일군들은 협동농장들에 나가 현시기 마음의 탕개를 조금이라도 늦추면 엄중한 후과를 초래할수 있다는것을 농장원들에게 더욱 깊이 인식시켜 그들이 고도의 긴장상태를 늦추지 않고 방역사업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하고있다.특히 비상방역사업이 장기화되고있는 조건에서 이 사업을 만성적으로 대하는 현상이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각성분발시키고있다.

군비상방역지휘부에서는 위생선전자료들을 농장들에 제때에 보내주는 사업체계를 부단히 개선하는 한편 보건부문 일군들이 악성비루스전염병을 막기 위한 사업의 제일선에 서있다는 높은 책임감을 가지고 위생선전활동을 실속있게 진행하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고있다.

보건부문 일군들이 위생선전사업을 실정에 맞게 적극 벌려나가고있다.

이들은 봄철영농작업이 벌어지는 포전들에 달려나가 세계적으로 급속히 전파되고있는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의 실태 등에 대하여 잘 알려주면서 광범한 대중이 언제나 고도의 긴장상태를 유지하게 하고있다.

곽산군에서 순간도 긴장을 늦추지 않고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을 철저히 막기 위한 방역대책을 더욱 물샐틈없이 세워나가고있다.

군에서는 정치사업, 위생선전사업을 강화하여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 주민들이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의 위험성과 후과 등에 대하여 잘 알고 비상방역사업에 자각적으로 참가하게 하고있다.아직까지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이 우리 나라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하여 마음의 탕개를 늦추는 사소한 현상도 절대로 나타나지 않도록 해설선전과 교양사업의 도수를 계속 높이고있다.

군에서는 협동농장들에 포전방송기재를 갖추어놓고 농장원들속에서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예방과 관련한 해설선전사업을 계속 힘있게 진행하고있다.이와 함께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곳에서 방송선전활동을 적극 벌려 모두가 더욱 각성분발하게 하고있다.

군일군들은 신형코로나비루스감염증을 철저히 막기 위한 사업에 지장을 줄수 있는 요소들을 빠짐없이 장악하고 철저한 대책을 세우고있다.

치료예방기관, 위생방역기관들에서 주민들에 대한 검병검진을 실속있게 진행하는 한편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여 그 어떤 비정상적인 정황에도 신속정확히 대응할수 있는 만단의 준비를 철저히 갖추도록 하고있다.

재령군에서도 방역사업에 계속 힘을 넣고있다.

군에서는 매일 많은 량의 소독수를 생산하여 해당 단위들과 인민반들에 공급하고있다.

군일군들은 물샐틈없는 비상방역체계를 세우는데서 소독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소독수생산조직을 짜고들고있다.

군위생방역소에서 현존설비들을 리용하여 소독수생산을 다그치도록 하면서 필요한 원료를 우선적으로 보장해주기 위한 대책을 철저히 세우고있다.

군안의 많은 단위에서 소독수생산을 늘이고있다.

해당 단위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악성비루스의 전파를 막기 위한 방역사업이 실무적인 사업이 아니라 인민의 생명건강을 지키는 중차대한 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설비관리를 깐지게 하고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면서 소독수의 질을 철저히 보장하고있다.

협동농장들에서도 소독수생산기지를 꾸려놓고 생산량을 늘이고있으며 이에 토대하여 소독사업을 정상화하고있다.특히 농촌지원기간에 맞게 소독수를 충분히 생산공급하여 소독사업에서 사소한 빈틈도 나타나지 않게 하는데 힘을 넣고있다.

군에서는 해당 장소들에 방역초소를 내오고 륜전기재들에 대한 소독사업도 잘하고있다.또한 봉사기관을 비롯하여 사람들이 자주 다니는 곳에 소독수를 갖추어놓고 소독사업이 실속있게 진행되도록 하고있다.

본사기자